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bhc, '족발상회' 가맹사업 본격화
최홍기 기자
2021.08.30 10:59:14
지난해 직영점 이어 가맹 1호점 운정점 오픈

[딜사이트 최홍기 기자] bhc의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가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bhc는 경기도 파주시에 족발상회 가맹 1호점인 '운정점'을 출점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임금옥 bhc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이 모인 가운데 족발상회 가맹 1호점 오픈식이 진행됐다.


앞서 bhc는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에 이어 지난해 첫 자체 개발 브랜드인 족발상회를 론칭했다. 1년가량 진행한 시제품 연구와 6개월간의 현장 테스트 등을 거치며 사업 경쟁력을 확신했고, 지난해 8월 서울시 강남구에 족발상회 직영 1호점인 '역삼점'을 개점한 바 있다.


족발상회 운정점은 bhc가 직영 매장인 역삼점을 1년간 운영하며 획득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개점한 첫 번째 가맹점으로 약 30평에 46석 규모로 마련됐다.


bhc 관계자는 "족발상회 직영점을 관리하며 메뉴와 서비스에 대한 고객 반응을 전반적으로 검증한 것은 물론, 매장 운영 시 발생할 수 있는 시행착오 등을 체계적으로 점검하면서 가맹점 확대에 필요한 제반 작업을 마쳤다"며 "이번 운정점을 기점으로 족발상회 가맹 사업을 본격 전개하면서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멜파스 인수한 밀탑, 국내외 가맹사업 강화 bhc, 아웃백스테이크 인수한다 bhc, 종합외식기업 상승세 이어가나 '전산망 불법 접속'…비비큐·bhc 법정공방 '치열'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