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GC녹십자셀 '이뮨셀엘씨주' 국제특허 출원 外
이호정, 민승기, 윤아름 기자
2021.08.31 13:57:58

◆GC녹십자셀 '이뮨셀엘씨주' 국제특허 출원


[딜사이트 이호정, 민승기, 윤아름 기자] GC녹십자셀이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이뮨셀엘씨주 제조방법과 메소텔린 타깃 CAR-T 특허를 각각 PCT(특허협력조약) 국제출원을 완료했다. 이뮨셀엘씨주 제조방법은 지난해 7월 '사이토카인 유도 살해세포(CIK)를 포함하는 활성화 림프구 및 이의 제조방법'으로 국내 특허 등록을 완료했고, 이번 PCT 국제출원을 통해 미국, 중국, 인도 시장에 진출한다는 계획이며, 해당국에서 이미 다수의 파트너들과 기술이전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


◆삼진제약 '제23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아이틴즈' 단독 후원


삼진제약이 '제23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에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후원에 참여하게 된 삼진제약은 평소 국민의 건강한 삶과 제약기업의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매출의 1%를 기부하고 봉사가 어우러지는 '1% 사랑나눔 운동'과 난치병 어린이 치료비를 후원하는 '의사 사진전', 저소득층의 차상위계층 의료보험료 대납을 통한 의료혜택 사각지대 해소, 청소년을 위한 복약지도 캠페인 등 사회 약자를 보살피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관련기사 more
GC녹십자, 배백식 경영전략실장 영입 外 한미약품, 4년 연속 상반기 원외처방 1위 外 로킷헬스케어, 환자맞춤 바이오프린팅 시술 론칭 外 종근당 오픈이노베이션 성과…'CR-845' FDA 승인 外

◆동아제약, 비타민C 전문 브랜드 '비타그란' 리뉴얼 출시


동아제약이 비타민C 전문 브랜드 '비타그란'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비타그란 리뉴얼에서 동아제약은 비타민C 함량 100mg, 400mg, 500mg 제품군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비타민C 제품이라는 것을 보다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오렌지를 반으로 자른 심볼을 새롭게 적용하고, 제품 패키지 메인컬러를 주황으로 통일했다. 또한, 용기의 활용도 및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틴케이스(물건을 담을 수 있도록 만든 철재 상자)를 적용했다.


◆오스템임플란트,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와 SW 인재 양성 MOU 체결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26일,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와 '우수 SW인력 양성 및 청년고용 확대를 위한 상호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오스템임플란트는 '채용 확정형 소프트웨어 개발자 양성과정'을 기획하여 내년 1월부터 6개월 간 전액 무료로 교육 과정을 운영할 방침이다. 오스템임플란트는 교육 수료생 중 성적 우수자는 정규 직원으로 채용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JW중외제약, 'JW안심푸드' 네이버 카페 제휴 통해 다양한 혜택 제공


JW중외제약은 자사의 콩팥건강 관리 식단 브랜드 'JW안심푸드'가 '신장병 환우모임' 네이버 공식카페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장병 환우모임'은 13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신장병 관련 정보 공유 커뮤니티다. 2003년 카페 생성 이후로 공식제휴는 JW안심푸드가 처음이다. JW안심푸드는 단백질, 나트륨, 칼륨, 인 등의 함량을 기술적으로 줄인 제품으로 저단백밥을 비롯해 즉석식품, 면류, 소스, 에너지 보충식품 등으로 구성됐다.


◆대사 항암제 전문기업 메타파인즈, KCRN과 임상시험 수탁계약 체결


대사항암제 전문 바이오벤처 메타파인즈가 임상시험 수탁업체 KCRN(Korea Clinical Regulatory Network)과 저독성 대사항암제'ASCA101'의 임상 1상에 대한 임상시험 수탁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메타파인즈는 이번 계약을 토대로 국내와 미국 임상을 동시에 진행해 ASCA101의 글로벌 상용화 속도를 높일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