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에그슬럿 싱가포르 1호점 열어 外
이 기사는 2021년 09월 09일 12시 2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SPC그룹, 에그슬럿 싱가포르 1호점 열어



[팍스넷뉴스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SPC그룹은 '에그슬럿(Eggslut)' 싱가포르 첫 점포인 '오차드 스콧스퀘어(Orchard Scott Square)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SPC그룹은 지난해 에그슬럿 국내 도입 계약을 체결하며 싱가포르 운영권도 획득한 바 있다. 에그슬럿 오차드 스콧스퀘어점은 싱가포르의 문화와 예술의 중심지이자 번화가인 오차드 지역에 위치한 쇼핑몰 '스콧스퀘어(Scott Square)' 1층에 265㎡(80평), 99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아모레퍼시픽, 한율 '뉴 극진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브랜드 한율이 국내산 인삼을 통째로 담은 '뉴 극진 라인'을 출시했다. 한율의 극진 라인은 인삼을 주원료로 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이번에 출시한 뉴 극진 라인은 기존 제품의 주성분인 '발효 인삼'에 한율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개발한 '생인삼캡슐™'을 더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기존 극진 라인(극진 에센스) 인삼 함량 대비 최대 60배 높여 피부탄력에 도움을 준다.


◆오뚜기, 열라면·진짬뽕 합친 '열라짬뽕' 출시


오뚜기는 자사 인기 제품인 '열라면'과 '진짬뽕'을 조합한 '열라짬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칼칼한 국물 맛이 일품인 짬뽕라면이다. '열라면'의 하늘초 매운맛과 해물, 야채를 우려낸 '진짬뽕'의 진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맛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홈플러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골든블루, 스페셜 패키지 2종 출시



골든블루는 홈술족, 홈파티족을 겨냥해 국내 1등 위스키 브랜드 '골든블루' 스페셜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골든블루가 출시한 패키지는 '더 사피루스 아이스볼 세트'와 '더 다이아몬드 스월링 글라스 세트'로 지난 9월 초부터 국내 주요 대형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다. '더 사피루스 아이스볼 세트'는 골든블루 사피루스 1병과 언더락잔 1개, 아이스볼 메이커 1개로 구성돼 있다. '더 다이아몬드 스월링 글라스 세트'는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1병과 스월링 글라스 2개가 담겨 있다.


◆웅진씽크빅, 서울시교육청과 AI학교 수학지원 협약



웅진씽크빅은 서울특별시교육청과 9일 업무협약을 맺고 '스마트올 AI 학교 수학'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서울시교육청이 추진하는 '인공지능(AI) 기반 수학 맞춤형 학습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서울시 초등학생에게 AI기반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했다. 웅진씽크빅은 서울시교육청 소속 초등학교에 '스마트올 AI 학교 수학'을 무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롯데제과, '나만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서비스 론칭



롯데제과가 운영하는 브랜드 나뚜루는 맞춤형 아이스크림 케이크 콘셉트 스토어 '마이케이크하우스 바이 나뚜루'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마이케이크하우스 바이 나뚜루'는 '나만의 맞춤형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즐기는 공간'이라는 콘셉트의 매장으로 서울 신촌에 위치한다. 이 매장에서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전문 셰프가 현장에서 직접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디자인하고 제작한다. 고객은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전체적인 디자인, 아이싱(겉면에 크림을 바르는 작업) 색, 문구, 맛 등을 직접 선택, 자신만의 특별한 케이크를 주문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추석 앞두고 상품대금 조기지급



롯데하이마트는 중소 파트너사 710여 곳에 상품 대금 총 97억원을 최대 20일 앞당겨 지급한다고 밝혔다. 상여금 등 자금 소요가 많은 명절을 앞두고 파트너사의 원활한 자금 조달을 돕기 위해서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2015년 8월부터 매년 명절을 앞두고 상품 대금을 조기 지급해왔다. 박창현 롯데하이마트 상품총괄부문장은 "명절을 앞두고 파트너사들의 자금 운용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대금을 미리 지급한다"며 "롯데하이마트가 파트너사들과 함께 성장해온 만큼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기획하며,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지속해 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추석 와인선물세트 30종 출시


하이트진로는 고품질 추석 와인선물세트 30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주요 제품으로는 달 포르노 로마노 아마로네, 마르께스 데 리스칼 레세르바, 끌로 드 로스 씨에떼, 두르뜨 하프 와인 4종 세트 등이 꼽힌다. 와인선물세트는 6만원대부터 100만원대 와인들로 구성됐으며 신세계 백화점 본점을 비롯해 현대백화점(목동점, 신촌점, 천호점, 판교점, 송도아울렛)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매일유업, 골든밀크 50% 할인 이벤트 열어



매일유업은 골든밀크 명절 선물세트를 가장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든밀크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든밀크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에서는 골든밀크 3캔들이 선물세트와 골든밀크 2캔, 골든밀크 스틱, 전용 텀블러로 구성된 선물세트 2종 모두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골든밀크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황혼육아 중이거나 평소 뼈건강이 염려되는 부모님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뼈건강 솔루션 골든밀크를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의 유통가 571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