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개발사 네오플, 공개채용 실시 外


[팍스넷뉴스 최지웅 기자] 네오플, 2021년 공개채용 실시

'던전앤파이터' 개발사로 유명한 네오플이 2021년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채용 분야는 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사업, 기술지원, 웹 등이다. 근무지는 제주에 위치한 네오플 본사 및 서울 지사로 직군 및 부서에 따라 상이하다. 서류 접수는 9월 26일까지 넥슨컴퍼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이후 서류 검토, 직군 테스트, 면접 전형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12월 중 입사하게 된다. 네오플 장민석 인사팀장은 "네오플은 계속해서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내는 멋진 사람들이 모인 곳"이라며 "네오플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라이징윙스, 신작 '캐슬 크래프트' 10월 5일 글로벌 출시

크래프톤의 독립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오는 10월 5일 실시간 전략 게임 '캐슬 크래프트'를 전 세계 출시한다. '캐슬 크래프트'는 실시간 PvP 대전을 통해 전략적으로 건물을 건설하고 병력을 생산해 상대의 진영을 무너뜨리는 모바일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라이징윙스는 현재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캐슬 크래프트의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은 한 달여 만에 1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캐슬 크래프트는 국내 대표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텀블벅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이다. 




펄어비스, 산불 피해 입은 터키에 묘목 7천 그루 기부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터키에 묘목 7천 그루를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7월 터키는 대규모 산불로 10만 헥타르 이상의 숲이 파괴되는 등 큰 피해를 입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터키 이용자로부터 소식을 접하고 '전 세계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하는 묘목 기부 이벤트'를 진행했다. 김덕영 펄어비스 인사문화실장은 "세상을 나아지게 하는 일에 함께해준 전 세계 검은사막 이용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엔씨(NC) 유니버스, '에이티즈' 컴백 기념 한정판 NFT 굿즈 공개

엔씨소프트의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가 '에이티즈'의 한정판 NFT(대체불가능토큰) 굿즈를 선보인다. 에이티즈 한정판 NFT 굿즈는 13일 열리는 컴백 쇼케이스를 기념해 특별히 제작했다. 에이티즈 컴백 쇼케이스는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생중계되며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엔씨는 추첨을 통해 NFT 굿즈를 선물한다. 응모는 13일부터 17일까지 유니버스 앱에서 진행한다. 응모권은 유니버스에서 다양한 팬덤 활동을 즐기면서 받은 무료 재화 '클랩'을 사용해 교환할 수 있다. 당첨자는 NFT 굿즈와 실물 굿즈를 모두 받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