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스탠리 블랙 & 데커, 엑셀인더스트리 4400억에 인수
심두보 기자
2021.09.13 21:16:23
평균 목표 주가 기준, 약 27% 상승 여력 보이고 있어
이 기사는 2021년 09월 13일 21시 16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다양한 미국 투자 소식과 분석 정보는 뉴스레터에서 더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머니네버슬립에서 이메일을 등록하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머니네버슬립은 미국주식투자를 함께 공부하는 뉴스레터입니다.

출처=스탠리 블랙 & 데커 홈페이지

[딜사이트 심두보 기자] 뉴욕증권거래소 상장사인 스탠리 블랙 & 데커(이하 스탠리, Stanley Black & Decker)가 4400억원 규모의 기업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13일(현지시간) 스탠리는 엑셀인더스트리(Excel Industries)를 3억7500만달러에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엑셀인더스트리는 프리미엄 상업용 및 주거용 잔디 관리 장비 제조업체다. 이 기업은 올해 3억7500만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인수 가격과 비슷한 수준이다. 엑셀인더스트리는 허슬러(Hustler)와 빅도그(BigDog)라는 두 유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과 캐나다에 1400개의 독립 딜러 운영점을 두고 있다.


제임스 M. 로리 스탠리 CEO는 "아웃도어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는 데에 있어 중요한 M&A"라며 "엑셀인더스트리는 다양한 최고급 장비와 딜러 네트워크와 충성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탠리는 60개국 이상에서 5만6000명의 직원을 둔 글로벌 기업이다. 이 기업은 수공구와 전동 공구, 기계식 접근 솔루션, 전자 보안과 모니터링 시스템, 헬스케어 솔루션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 응용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탠리의 사업부는 크게 도구 및 스토리지 부문, 보안 부문, 산업 부문으로 나뉘어 있다.


스탠리의 시가총액은 35조7000억원이다. 애널리스트들의 평균 목표 주가는 237.68달러로 최근 주가(186달러) 기준으로 27.5%의 상승 여력을 두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뉴욕증권거래소 "미래를 위한 새 자산 클래스 만든다" 보잉 "산업 회복 조짐, 전용 화물 모델 수요 증가" 아마존 "최저시급 18달러에 계약 보너스" 페북, 중소기업 미결제 대금 대신 지불해준다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