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신세계푸드, 라방서 '노브랜드 버거' 상품권 1만장 완판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09.23 09:05:21

◆신세계푸드, 라방서 '노브랜드 버거' 상품권 1만장 완판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는 론칭 2주년을 맞아 진행한 특별 라이브 방송에서 배달 상품권 1만장이 완판됐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오후 6시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배달 상품권 1만원권을 30% 할인된 7000원으로 5000매 한정 판매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이날 준비했던 배달 상품권 5000매는 방송 시작 20여분 만에 매진됐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방송 중 긴급으로 5000매 추가 판매를 결정,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결과 총 1만장이 완판되는 실적을 거뒀다.


◆LF 헤지스, '헤지스닷컴' 전면 리뉴얼 오픈


관련기사 more
날개 단 '노브랜드버거' 가맹사업 전략 신세계푸드, 3Q 호실적에 정상화 '성큼' 신세계그룹 풀무원 올가홀푸드, 수산물 HMR 라인업 강화 外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공식 브랜드몰 '헤지스닷컴'을 전면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헤지스닷컴은 제품 카테고리별 검색 구매에 적합했던 기존의 형태에서 마치 잡지를 넘겨보는 듯한 느낌의 콘텐츠를 구성하고 간편하게 구매가 진행될 수 있도록 UI를 새단장했다. 헤지스닷컴과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체험을 주고받을 수 있는 O2O(Online to Offline) 콘텐츠도 강화했다. 배지(Badge) 제도 및 등급별 파격 혜택 등 커머스 기능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롯데호텔 제주, '올 어바웃 제주'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 제주와 롯데시티호텔 제주가 한 달 살기 패키지 '올 어바웃 제주'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호텔 제주 패키지는 ▲롯데시티호텔 제주 스탠다드 룸 2박(도착일 1박·출발일 1박) ▲롯데호텔 제주 28박으로 구성된다. 객실 타입은 디럭스 가든뷰 패밀리 트윈룸 또는 온돌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롯데시티호텔 제주 투숙 시 픽업과 샌딩 서비스(롯데시티호텔 제주 ↔ 롯데호텔 제주)를 1회 이용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2022년 1월31일까지, 투숙 기간은 2월28일까지다.


◆GS샵, 소외계층 아동 위한 봉사단 활동 진행



GS샵은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오는 10월 말까지 지역사회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 및 정서, 인성교육 지원 사업인 'GS SHOP 대학생봉사단 리얼러브 12기'와 'GS SHOP 시니어봉사단 액티브러브 3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니어봉사단 액티브러브 3기'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소통하며 세대 간 격차를 줄이고, 코로나 블루를 해소하고자 하는 활동이다. 적극적으로 사회 활동을 하는 40대 후반 이상의 시니어 봉사자 30명이 나눔, 인성 교육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제공한다. 


◆라네즈·메종키츠네, '네오 쿠션' 한정판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을 통해 '네오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정판은 네오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2종(매트 21N, 23N)과 이번 협업을 위해 제작한 굿즈 3종(에코백, 파우치, 스마트톡)으로 구성했다. 오는 27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과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10월1일부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을 비롯해 네이버 라네즈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타임빌라스, 드라이브스루 '픽업' 서비스 시작



타임빌라스는 당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쇼핑한 상품을 출차 시 받아갈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용 방법은 타임빌라스 픽업서비스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매장 내 QR코드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고 전화번호·차량번호·브랜드·쇼핑백 수량을 입력하면 된다. 접수한 상품은 담당 직원이 주차장에 있는 '픽업존'으로 옮긴다. 고객은 앱에서 상품 도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푸드나 음료를 비롯한 일부 브랜드 상품은 서비스에서 제외된다. 이용 요금은 수량에 관계없이 2000원이다.


◆BGF리테일,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BGF리테일은 오는 27일부터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에서는 ▲영업관리 ▲전략기획 ▲상품운영 ▲재경지원 ▲전문(IT, 물류, 디자인) 직군을 대상으로 총 0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2022년 2월)로 이와 동등한 학력을 지닌 인원도 지원할 수 있다. 입사지원은 채용 홈페이지 내 지원하기 탭을 통해 진행되며 접수 마감일은 오는 10월7일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