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아이키디아, 'BT21 스터베리 스틱 비타민티' 출시
최양해 기자
2021.09.27 10:35:40
메디포럼과 협업해 스페셜 에디션 선봬···인니 수출계약 체결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식음료 전문기업 아이키디아가 인기 캐릭터 BT21의 디자인을 적용한 'BT21 스터베리 스틱 비타민티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이키디아는 지난해 빅히트뮤직과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뒤 'BT21 스틱 티', 'BT21 스틱 커피'를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BT21 스터베리 스틱 비타민티는 천연물 신약개발 전문기업 메디포럼과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과 풍미가 뛰어난 허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안정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에도 신경썼다.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반(VAN) 등 BT21캐릭터가 교복을 입은 모습을 재치 있게 표현한 '유니버스타 스쿨 컨셉'으로 제작했다. 아울러 활용도 높은 틴백으로 패키징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신제품인 BT21 스터베리 스틱 비타민티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현재 네모파트너즈, 한라해운과 함께 인도네시아 수출 계약을 체결한 상태다.

관련기사 more
메디포럼, 美 라디오코리아 단독 인터뷰 진행 메디포럼, '치매극복 선도기업' 지정 메디포럼, 치매 치료제 임상시험 탄력 메디포럼 "건강차 사업 본격화"

아이키디아 관계자는 "BT21 스터베리 스틱 비타민티가 공식 출시하기 전부터 해외에서 수출 문의가 쏟아졌다"며 "인도네시아 외에도 미국, 대만 등에 수출하기 위해 협의 중이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시리즈의 에디션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BT21 스터베리 스틱 비타민티 스페셜 에디션 / 사진제공=아이키디아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