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롯데건설 '고양 화정 루미니', 10월 견본주택 오픈
김호연 기자
2021.09.29 15:32:01
10개 타입 중 84㎡A·84㎡C 타입 선보여…"실거주 만족도·투자가치 높아"
고양 화정 루미니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딜사이트 김호연 기자] 롯데건설은 다음달부터 경기도 고양시 화정동 일대에 들어서는 '고양 화정 루미니'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견본주택에는 총 10개 타입 중 84㎡A와 84㎡C타입을 선보인다. 84㎡A타입과 84㎡C타입은 각각 3ay와 4ay 혁신설계가 적용됐다. 첨단 스마트, 안심보안 시스템 및 최신 인테리어 디자인이 들어갔다.


고양 화정 루미니는 경기도 고양시 화정동 1002-4~6번지에 들어서는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지하 5층~지상 24층, 전용 77·81·84㎡로 총 242실을 분양한다. 롯데건설이 새로 선보인 도심형 주거 브랜드 '루미니'를 적용한 첫 단지다.


오피스텔은 아파트와 달리 규제에 대한 부담이 적다. 만 19세 이상이면 전국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청약 가능하다. 주택 보유와 무관해 유주택자도 청약할 수 있는 등 여러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편이다.

관련기사 more
롯데건설, 폐기자재 재활용 '토보스'와 MOU 흑석9구역 법적대응 들어가나 롯데몰 광명 매각주관사, 쿠시먼 선정 "롯데그룹 차기 IPO, 롯데건설·롯데글로벌로지스"

롯데마트, 이마트, 세이브존, CGV 등의 쇼핑·문화시설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관공서와 금융기관, 병원 등 공공기관 및 편의시설에 대한 접근성도 우수하다. 3호선과 고양선(예정)이 지나는 화정역 환승역세권에 있으며 경의중앙선 대곡역도 인접해 있다. 서울문산고속도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강변북로, 자유로 등의 도로교통망도 이용 가능하다.


또 개발호재가 풍부해 미래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인근 창릉3기신도시 조성으로 향후 일대에 10만 개 이상의 일자리가 생길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복합환승센터, 첨단 융복합 지식산업시설, 주거단지를 조성하는 대곡역세권 개발사업도 계획돼 있다. GTX-A노선(대곡역, 창릉역 신설)도 오는 2024년 개통예정이다.


고양 화정 루미니의 분양 관계자는 "교통, 자연, 교육, 생활 등 다세권 입지에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만큼 상품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사업지 인근으로 개발호재들이 많아 실거주 만족도와 투자가치까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