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삼양프루웰, 원주공장 준공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10.01 10:12:33

◆삼양프루웰, 원주공장 준공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삼양프루웰은 1일 원주공장을 준공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삼양식품에 골판지 박스를 공급하는 계열사다. 원주공장은 연면적 1만2937㎡에 지상 2층, 지하1층 규모로 지어졌다. 삼양프루웰 관계자는 "원주공장 준공으로 당사는 강원권 최대 골판지 기업으로 도약하게 됐다"며 "첨단 생산설비를 통해 고품질의 박스 생산으로 외부 주문 생산을 크게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LG생건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판매량 1000만개 돌파


관련기사 more
삼양식품, 김정수·장재성 투톱 체제 전환 현대百, '20·30 VIP 전용 라운지' 오픈 外 롯데푸드, 이사회 산하 ESG위원회 설치 外 GS샵, 양방향 '품질 서비스' 오픈 外

LG생활건강은 빌리프의 대표 제품인 '폭탄크림' 2종(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의 판매량이 1000만개를 넘겼다고 밝혔다.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은 스페인 타베르나스 사막의 건조한 기후에서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 효과를 입증받은 크림이다.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은 보습 허브인 레이디즈 맨틀 성분이 함유된 블루빛 젤 제형 제품으로 피부 수준을 유지해준다.


◆교촌치킨, '교촌 트윙클링' 음료 출시



교촌치킨은 탄산 음료 '교촌 트윙클링'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교촌치킨 R&D센터와 롯데칠성음료가 함께 개발했다. 음료명은 빛난다는 '트윙클'과 시원한 탄산을 표현한 '스파클링'을 의미를 함께 담았으며 교촌치킨의 맛을 더욱 빛나게 한다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제조됐다.


◆bhc, 이마트24와 뿌링클 콜라보 제품 선봬


bhc치킨은 이마트24와 손잡고 MZ 세대 입맛 공략을 위해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을 모티브로 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콜라보 제품은 '뿌링클 삼각김밥', '뿌링클 햄버거' 2종이다.


◆롯데칠성, 장애인 표준사업장 '그린위드' 개소



롯데칠성음료는 1일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그린위드'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그린위드'는 롯데칠성음료 본사 카페테리아의 시설관리와 강릉공장에서의 세탁업무를 담당한다. 그린위드는 앞으로 전국 주요 철도역 유휴 로비 공간을 이용해 역 이용자들에게 무료 네일케어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성다이소, '할로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는 '할로윈 기획전' 을 열고 코스튬용품, 인테리어용품, 완구용품 등 총 200여 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스튬 용품은 망토, 모자, 애완 코스튬으로 채워졌으며 인테리어 용품은 집이나 사무실 뿐 아니라 캠핑을 할 때도 사용할 수 있는 상품들로 준비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집에서 가족끼리 '할로윈의 밤' 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계속 선보일 계획" 이라고 전했다.


◆롯데제과 자일리톨, BTS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 전개


롯데제과는 '자일리톨 X BTS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BTS 브로바이드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구매자는 롯데제과는 종류와 상관없이 자일리톨 껌을 1만9000원 이상 구입한 후 영수증을 첨부해 고객센터 등지로 가면 선착순으로 브로마이드를 받을 수 있다. 롯데스위트몰, 롯데온, 지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몰 또한 동일 금액으로 제품을 구입하면 제품과 동시에 브로마이드가 배송된다. 행사는 각 유통 채널 별 브로마이드 재고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