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네이버, 일본 전자책 회사에 1716억원 투자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10.05 08:37:12
이 기사는 2021년 10월 05일 08시 3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네이버, 일본 전자책 회사에 1716억원 투자 [주요언론]

네이버가 일본 전자책 업체 '이북 이니셔티브 재팬(eBOOK Initiative Japan)'에 1716억원을 신규 투자한다.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 손자회사인 '라인디지털프론티어'는 일본 증시에 상장한 이북 이니셔티브 재팬 주식을 공개 매수하겠다고 최근 발표했다. 


폭스콘, 美 전기차 시장 진출 [국민일보]


아이폰 제조업체로 잘 알려진 대만 폭스콘이 미국 전기차 시장 진출에 나섰다. 오랜 기간 애플과 밀접한 관계를 맺어온 폭스콘이 결국 애플카 제조 업체가 될 것이라는 관측이 제기된다. 외신에 따르면 폭스콘은 미국 전기차 업체 로즈타운 모터스의 공장을 2억3000만 달러(약 2730억원)에 인수했다.


카카오, 헤어샵 접는다 [매일경제]

관련기사 more

공룡 플랫폼 논란에 휩싸인 카카오가 헤어샵 사업을 연내 철수한다. 국회에 따르면 카카오는 미용실 예약 서비스 '카카오헤어샵'을 연내 철수하겠다는 계획을 국회의원들에게 전달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 같은 조치는 골목상권 침해 논란에 휩싸일 우려가 있는 업종은 철수하겠다는 김범수 이사회 의장의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SK바이오팜 뇌전증신약, 중국 임상 3상 본격화[디지털타임스]


SK바이오팜 뇌전증 신약 '세노바메이트'의 중국 임상 3상이 본격 시작될 전망이다. 중국 임상사이트 차이나 드럭 트라이얼즈(China Drug Trials)에 따르면 SK바이오팜은 최근 중국에서 세노바메이트 안전성과 유효성을 평가하기 위한 임상 3상 첫 환자를 등록했다. 세노바메이트는 성인 부분발작 증상치료제로 미국 식품의약국(FDA)로부터 승인받은 제품이다. 지난해 5월 미국 시장에 진출했고, 이어 올해 3월에는 유럽에서 품목허가를 획득했다. 세노바메이트의 미국 제품명은 엑스코프리, 유럽 제품명은 온투즈리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