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시애틀, 글로벌 명성 확인"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10.07 09:31:44

◆시그니엘 서울·롯데호텔 시애틀, 글로벌 호텔 명성 확인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롯데호텔은 시그니엘 서울과 롯데호텔 시애틀이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의 '2021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글로벌 호텔로서의 명성을 확인했다는 입장이다. 시그니엘 서울은 아시아 부문에서 2021년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호텔로 선정됐다. 선정된 아시아 부문 30개 호텔 중 국내 토종 브랜드로는 유일하다. 롯데호텔 시애틀은 개관한지 1년만에 미 태평양 북서부 부문에서 2021년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호텔로 선정됐다. 여행업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의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는 매년 전세계 80만 명 이상의 독자를 대상으로 설문해 최고의 호텔과 리조트, 도시 등을 가린다.


◆홈앤쇼핑, 소비중심경영(CCM) 도입 선포식 개최


관련기사 more
CJ제일제당, PGA투어 선수와 K-푸드 알린다 外 현대百, '20·30 VIP 전용 라운지' 오픈 外 롯데푸드, 이사회 산하 ESG위원회 설치 外 GS샵, 양방향 '품질 서비스' 오픈 外

홈앤쇼핑은 7일 서울 마곡동 본사 사옥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CCM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지속 개선하는지 여부를 평가하는 인증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2년 주기로 인증한다. 선포식에서는 안정적인 소비자중심경영 체계 구축을 위해 이원섭 경영부문장을 최고고객책임자로 임명했다.


◆아워홈몰 '정기배송 서비스' 품목 확대



아워홈은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몰의 '정기배송 서비스' 품목을 확대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워홈은 반복 구매 비율이 높은 상품을 위주로 정기배송 품목을 대폭 확대했다. 대상 품목은 아워홈몰 인기 제품인 지리산수, 김치, 후레쉬햄, 홈카페 베이커리 등과 함께 쌀, 라면, 우유 등 20여 개다.


현대프리미엄아웃렛 송도점, 메타버스 '여행 상품 홍보관' 선봬



현대프리미엄아웃렛 송도점은 인천관광공사·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10일간 '인천 트래블 마켓'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인천 트래블 마켓은 메타버스 기술을 접목해 송도점을 온라인에 그대로 옮겨 놓은 3차원 가상 공간에서 열리는 온라인 관광상품 홍보관으로,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제주항공, 에어서울 등 숙박·여행 상품·관광 기념품 업체 40여 곳이 참여한다.


◆CJ제일제당, 친환경 경영 지속한다



CJ제일제당이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도시락김과 용기죽을 각각 트레이와 일회용 수저가 없는 제품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같은 노력은 지속 가능한 ESG 경영의 일환으로, 플라스틱 등 잠재 폐기물을 적극적으로 줄여나가겠다는 취지다. 이중 'CJ명가김'은 투명 플라스틱 트레이를 제거해 '지구를 생각한 명가 바삭 재래김'으로 출시한다. 전국 이마트에서 이달 중순부터 판매를 시작하고 향후 다른 유통채널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루이비통, 하우스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정호연 발탁



루이비통은 배우 정호연씨를 하우스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정호연씨는 루이비통 2017 봄-여름 여성 컬렉션을 시작으로 패션쇼 및 2017 프리폴 컬렉션 캠페인 등을 통해 루이 비통과의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정호연씨는 2021년 9월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전자랜드, 가을 맞이 이벤트 진행



전자랜드가 풍요로운 가을을 맞아 10월 한 달 동안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즉석 추첨을 통해 여러 가지 상품을 지급하는 '시월 愛(애)도 선물이 우수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전자랜드 회원이면 누구나 기간 내 1회 한정으로 참여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창립 35주년 맞아 사은 행사 개최



파리바게뜨가 '창립 35주년(10월 17일)'을 맞아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기네스월드레코드에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등재된 '실키롤케익'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12일과 13일 양일간 2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추워지는 날씨에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실키롤 담요'를 증정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