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GS샵, 양방향 '품질 서비스' 오픈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10.08 15:26:36

◆GS샵, 양방향 '품질 서비스' 오픈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GS샵은 협력사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카카오톡 기반의 품질 정보 서비스인 'QA가이드봇(큐봇)'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GS샵 협력사라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상품 카테고리별 품질 검사 기준 및 법적 표시 사항, 시험 항목 등 각종 정보를 제공한다. 관련 법규나 정책 변경 시 실시간으로 공유하기 때문에 협력사에서 법규 개정사항에 대한 리스크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양방향 서비스로는 실시간 질의 응답을 진행할 수 있는 'QA 상담봇' 서비스도 운영한다. 


◆삼성물산 '코텔로', 한남동에 팝업스토어 열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지난 5일 출시한 고가성비 데일리웨어 브랜드 코텔로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카페 콘하스 한남점과 비이커 한남점에 첫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코텔로는 SSF샵과 패션 플랫폼 W컨셉 등 온라인 채널에서 사업을 전개하는 동시에 20~30대 여성들이 즐겨 찾는 상권에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첫번째 팝업 스토어는 카페 콘하스와 비이커 한남점에서 각각 오는 13일, 28일까지 운영한다. 


◆웅진식품 '빅토리아', 우리말 이름짓기 이벤트

관련기사 more
GS샵 라이브 커머스, 주문액 8배 성장 웅진그룹, 2022년 정기 임원인사 CJ제일제당, PGA투어 선수와 K-푸드 알린다 外 현대百, '20·30 VIP 전용 라운지' 오픈 外


웅진식품의 빅토리아는 순 우리말 이름 짓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10월 9일 한글날을 맞아 우리 글자에 대한 우수성을 알리고 의미를 되새기자는 취지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물에 빅토리아의 특징과 장점을 살려 한글로 된 순 우리말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빅토리아 1박스(20입)를 증정한다.


◆세븐일레븐,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



세븐일레븐은 '제23회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디자인경영 기업·단체부문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차별화된 디자인 전략과 최신 트렌드 반영, 고객 감동 서비스를 추구하는 디자인 경영을 통해 편의점 업계의 디자인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지난해 10월 국내 최초로 개발한 '김좌진 장군 독립서체'도 주목받는 성과로 꼽힌다. 김좌진 장군체 복원 프로젝트는 세븐일레븐 디자인팀과 사단법인 백야김좌진장군기념사업회, 서체 전문기업 산돌이 공동 참여했다.


◆풀무원다논, 요거톡 3000만개 판매 돌파 



풀무원다논은 플립형 토핑 요거트 요거톡이 누적 판매량 3000만개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1년 만에 거둬낸 성과다. 요거톡은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했으며 출시 반년 만인 올해 3월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달성했다. 요거톡은 플립형 토핑 요거트 시장에서 작년 12월 시장 점유율 2위를 달성한 이후 현재까지 순위를 지켜오고 있다. 풀무원다논은 이를 기념해 요거톡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G마켓, 슈퍼프라이데이 렌탈 기획전


G마켓은 8일 인기 렌탈 상품과 신제품을 선보이는 '슈퍼프라이데이' 렌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표 렌탈 상품인 정수기 중에서는 '쿠쿠 인스퓨어 100℃ 끓인물 정수기(CP-TS100S)', '코웨이 나노직수 미니정수기(P-350N)'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수기 외에도 '웰스 비데(BN150)'는 60개월 의무약정기간 기준, 월 8900원에 선보인다. 단 3시간만 공개하는 '타임딜'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하며, LG전자의 신제품 '자가관리형 상하좌우 정수기'를 판매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소규모 사회복지시설 급식 문화 개선



CJ프레시웨이가 인천 서구 사회복지 급식관리지원센터와 손잡고 손잡고 소규모 사회복지시설 급식 문화개선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CJ프레시웨이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돕는 케어푸드 브랜드 '헬씨누리'를 중심으로 인천 서구 지원센터에 영양식단 구성 및 식자재 제공, 위생안전 관리 컨설팅, 식습관 교육 등을 지원하게 된다. 향후에는 급식소 관리인원을 위한 체계적인 안전관리 기준 및 관련 법규 교육도 추진할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