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LS그룹 4개 계열사, 하반기 신입공채 실시
설동협 기자
2021.10.08 16:47:25
15일까지 원서접수...1000여명 선발 예정
LS 온라인 채용설명회|LS 제공

[딜사이트 설동협 기자] LS그룹은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LS전선·LS일렉트릭·LS-니꼬동제련·E1 등 4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원서접수는 오는 15일까지다. 다만 E1은 동계인턴 채용을 고려해 이달 말 별도로 모집한다.


LS그룹은 매년 1000여명을 선발했으며 올해도 비슷한 규모로 채용하겠단 계획이다. 모집 직군은 영업·생산·품질·설계·지원·연구개발( R&D) 등으로 4년제 정규대학(원) 기 졸업자와 졸업예정자(내년 2월)가 대상이다.


LS그룹은 지난해부터 채용 상담과 역량검사, 실무 면접 등 채용전형 전반을 온라인으로 진행 중이다. 지난달에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메타버스 방식의 리쿠르팅 행사를 열었다.

관련기사 more
LS그룹, 스마트 기술로 ESG 경영 '박차' LS전선, 차세대 '초전도 케이블' 개발 성공 LS전선, 대만 해저케이블 2000억원 추가 수주 LS일렉트릭, '세계등대공장' 선정…제조업 미래 선도

이 밖에 LS그룹은 신입사원의 직무 불일치를 해소하기 위해 입사 후 1년이 지난 시점에 심층면담을 통한 직무 재배치 시스템도 운영 중이다.


LS그룹측은 "주요 그룹들이 잇따라 공채를 축소·폐지하는 추세에서 취업준비생들이 극도의 취업난을 경험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해 공채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관련종목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