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현대百, '20·30 VIP 전용 라운지' 오픈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10.13 11:05:42

◆현대百, '20·30 VIP 전용 라운지' 오픈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현대백화점은 오는 15일 더현대 서울과 판교점에 30대 이하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클럽 YP 라운지'를 연다고 밝혔다. '클럽 YP'는 젊음을 뜻하는 '영(Young)'의 앞글자와 우수고객을 뜻하는 'VIP'의 마지막 글자를 따 조합한 것으로, 1983년생(한국 나이 39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한 VIP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현대백화점카드로 300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이나 기부 우수자, 봉사활동 우수자 등이 가입 대상이다. 현대백화점은 향후 주요 점포에 MZ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한 클럽 YP 라운지를 추가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시그니엘 서울·부산,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수상


관련기사 more
GS샵 '라이브커머스', 늦었지만 빠른 성장 현대百그룹, 박철규 사장 영입 등 정기임원인사 단행 현대百, 3Q 소비심리 회복에 외형·이익 동반성장 아모레퍼시픽, 지지부진한 체질개선

롯데호텔은 시그니엘 서울과 시그니엘 부산이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즈 2021'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호텔 내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두 곳인 '스테이'와 '비채나'를 보유한 시그니엘 서울은 아시아 '럭셔리 고메호텔' 부문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글로벌 '고메 퀴진'에 스테이가 아시아 '럭셔리 데스티네이션 스파' 부문에 에비앙 스파가 선정되며 3관왕을 달성했다. 파노라믹 오션뷰를 자랑하는 시그니엘 부산은 아시아 '럭셔리 비치 호텔'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GS리테일 '달리살다', 론칭 1년만에 매출 7배 성장



GS리테일은 가치소비 온라인몰 '달리살다'가 론칭 1년 만에 매출이 7배 이상 성장했다고 밝혔다. 전체 상품 중 친환경 인증 과일, 무항생제 돼지고기가 누적 매출 1~2위에 올랐다. 난각번호 1번 달걀로 알려진 '자유방목 동물복지 유정란'은 최다 검색량을 기록하며 단품 기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달리살다의 구독 서비스인 '달리드림멤버십' 이용 회원 수도 6.5배 늘었다. 멤버십 회원은 일반 고객 대비 월 평균 구매 금액 3.1배, 월 평균 구매 횟수 2.8배 높은 이용 실적을 보였다.


◆아모레퍼시픽, 유방암 예방의 달 맞아 '핑크리본 캠페인' 



아모레퍼시픽은 한국유방건강재단과 10월 유방암 예방의 달을 맞아 '나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스스로 몸과 마음을 움직이자'를 슬로건으로 정하고 '핑크리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한 달간 진행하는 핑크 무브 챌린지는 기부가 이뤄지는 '댄스챌린지'로 안무 영상을 개인 SNS에 업로드해 참여 할 수 있다. 핑크투어 스쿨은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젊은 유방암 환자가 늘어남에 따라, 10대 청소년들이 올바른 생활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온라인 참여형 캠페인이다.


◆CJ푸드빌, 샐러드 전문 브랜드 '빕스 샐러드밀' 론칭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샐러드 전문 브랜드 '빕스 샐러드밀'을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빕스 샐러드밀은 셰프의 정성을 더한 프리미엄 샐러드밀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 전문 브랜드다. 1997년부터 20여년간 샐러드바를 운영하며 쌓아온 빕스의 노하우를 살렸다. 프리미엄 샐러드밀 종류는 '채끝 스테이크', '시그니처 훈제연어' 등 8가지다. 일부 매장에 한해 정기구독 서비스도 실시한다. 정기구독 서비스는 구독료를 지불하면 한 달 동안 샐러드밀을 정상가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百 일산점, '다락별장' 오픈 후 MZ 매출 38% 증가



롯데백화점 일산점이 지난달 복합문화공간인 '다락별장'을 오픈한 후 MZ세대를 사로잡고 있다. 13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1층 메인 공간에 영업면적 817㎡(약 247평) 규모의 복합문화공간인 '다락별장'을 오픈한 후, 일산점의 MZ세대 매출은 지난 11일까지 38% 신장했다. '다락별장'은 고객이 오래 머물며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을 콘셉트로 한다. 이 외에도 '반얀트리' 아로마 전문 매장과 수플레 팬케이크로 유명한 브런치 카페 '젠젠스퀘어'는 전체 이용 고객 중 MZ세대가 절반 가까이를 차지하고 있다. 


◆풀무원, 친환경 라벨로 녹즙 전 제품 리뉴얼



풀무원녹즙은 녹즙 전 제품 18종에 대해 친환경 라벨 적용으로 '재활용 우수 등급'을 획득한 리뉴얼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풀무원녹즙 패키지는 신선한 원료를 시각적으로 강조하고 소비자의 인지와 선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풀무원녹즙은 이번 패키지 리뉴얼로 라벨을 비중 1 미만의 합성수지 재질로 변경해 '재활용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용기 전면을 감싸는 라벨에서 용기 일부를 감싸는 띠라벨로 변경해 라벨 사용 면적을 줄였고, 접착제 사용량도 라벨 면적의 60% 미만으로 줄였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