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한남동개발PFV, '브라이튼 한남 갤러리' 오픈
바이오필릭 설계 적용한 세대 체험 공간
브라이튼 한남 반조감도. 사진=㈜신영


[팍스넷뉴스 김호연 기자] 신영한남동개발PFV가 서울 용산구 한남동 일대에 공급하는 고급 주거 상품 '브라이튼 한남'을 공개한다. 


이번달 강남구 삼성동에 브라이튼 한남의 모델하우스 '브라이튼 한남 갤러리'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브라이튼 한남 갤러리는 '하루 여행(A Day Journey)'이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한 갤러리형 공간이다. 크게 ▲브라이튼 네이처(Brighten Nature) ▲브라이튼 하우스(Brighten House) ▲브라이튼 라이프(Brighten Life) 등 세 가지 구역으로 나뉜다.



먼저 '브라이튼 네이처'는 브라이튼 한남에 적용할 바이오필릭(Biophilic·생명체에 대한 사랑)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브라이튼 하우스'는 브라이튼 한남의 브랜드 영상과 주거 철학, IoT 시스템 등을 반영한 세대 내부를 체험할 수 있다. '브라이튼 라이프'는 디벨로퍼 신영의 철학과 주요 프로젝트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다.


브라이튼 한남 갤러리는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예약시간에 방문하면 1:1 VIP 상담을 받을 수 있고 관람 후 즉시 계약도 가능하다.


브라이튼 한남은 지하 8층~지상 16층, 전용면적 51~84㎡ 오피스텔 121실과 전용면적 103~117㎡ 공동주택 21가구, 총 142가구 규모다. 대우건설이 시공을 담당하며 오피스텔과 공동주택, 어메니티 시설과 브라이빗 루프탑 가든을 조성할 계획이다.


살롱 형태로 기획한 어메니티 시설은 웰니스 라운지, 프라이빗 골프 라운지, 프라이빗 피트니스, 입주민 전용 세대 창고 등을 마련할 예정이다. 국내 종합 주거 서비스 기업인 '쏘시오리빙'과의 협업을 통해 룸 클리닝, 방문 세차,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 등 입주민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브라이튼 한남은 계약자가 원하는 레이아웃을 세대에 반영할 수 있는 '커스텀 하우스(Custom House)'로 기획했다. 이에 따라 오피스텔은 1.5룸 또는 2룸으로 구성할 수 있고 욕실도 2개까지 배치할 수 있다.


세대 내에 약 3.3㎡ 규모로 제공하는 '바이오필릭 큐브'는 여가생활에 맞춘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공동주택의 경우 한강을 조망하며 서재, 홈 트레이닝 공간 등으로 활용 가능하다.


또 건물 전반에 걸친 IoT 시스템으로 삼성전자 빌트인 전자제품과 조명, 난방 등은 물론 엘리베이터 호출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공기 살균 정화 환기 시스템도 도입할 계획이다.


브라이튼 한남은 한남대교, 강변북로, 남산 1호 터널 등을 활용해 서울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단지 가까이에는 111만㎡ 규모(한남 2~5구역)에 1만2000여 가구가 들어설 예정인 한남 재정비 촉진 구역이 있어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도 기대할 수 있다.


신영한남동개발PFV 관계자는 "브라이튼 한남은 실내 구조 설계에 수요자의 취향을 반영했고, 공용공간 역시 프라이빗하게 누릴 수 있어 입주민에게 진정한 쉼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철저한 고객 조사를 통해 구성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한남동을 대표하는 고급 주거 시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
이국형號 한투신탁, 3분기 턴어라운드 이어질까

적자에도 꾸준히 토지신탁 확대…"시간 흐를수록 실적 개선할 것"

신영부동산신탁, 자산건전성 정상 비중 99%

⑱전단채 등 사모사채로 구성…중소형 차입형 개발신탁 검토

신영, ‘울산 지웰시티 자이’ 13일 견본주택 개관

전용 59~107㎡, 2687가구…30년 간 울산 최대 공급 단지

브라이튼 여의도, 임대 후 분양하나

분양대행사 선정 추진…HUG 규제 최소화 가능

여의도MBC ‘브라이튼 여의도’, 오피스텔 견본주택 개관

전용면적 29~59㎡ 총 894실 규모…중도금 이자후불제 적용 등 부담 적어

여의도 MBC ‘브라이튼 여의도’ 7월 오피스텔 분양

아파트 454가구, 오피스텔 849실…지하철 5·9호선 역세권과 GTX 등 개발호재도

여의도MBC 분양가, 신영의 '불편한 기억'

청주 테크노폴리스에 시행법인 소재, HUG 충북지사가 분양가 결정

여의도MBC 분양가, 3.3㎡당 3000만원도 어렵다

비교대상 영등포구 아파트의 100% 이내…HUG 고강도 규제 강화

여의도 MBC 부지 ‘브라이튼 여의도’, 7월 분양

아파트 454세대·오피스텔 849실…지상 49층 복합단지

신영, 여의도 MBC 부지 매각설 배경은

공실률 증가·대출 규제로 변수 발생…현실성 낮다는 지적도

신영·NH투자증권·GS건설, 여의도 MBC 토지매매계약 체결

신영그룹이 ‘여의도MBC부지복합개발PFV’와 함께 서울 상암 MBC 사옥에서 ‘서울 여의도 MBC 부지를 6010...

여의도 토박이, ‘MBC 사옥 재건축’에 꽂혔다

신축 아파트 기대감 높아…분양면적 112~172㎡로 확정

삼성디스플레이, OLED 공장에 청소 로봇 도입

천장 크레인 레일 청소에 활용...생산라인 작업 효율성 향상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