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쉐이크쉑, 신림동에 19번째 매장 연다 外

SPC 쉐이크쉑, 신림동에 19번째 매장 연다



[팍스넷뉴스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SPC그룹은 서울 신림역 인근에 위치한 타임스트림 1층에 쉐이크쉑 19호점인 '신림점'을 11월 중 개점한다고 밝혔다. 쉐이크쉑은 오픈에 앞서 그라피티 아티스트 비누(BiNoo)와 협업해 '도심을 비추는 활기찬 쉐이크쉑'을 주제로 '호딩 아트(공사장 주위의 임시 가림막에 그리는 작품)' 페인팅을 선보였다.


◆롯데면세점 간사이공항점 '티파니' 오픈




롯데면세점은 일본 간사이국제공항에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간사이국제공항 출국장 제1터미널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간사이공항점 티파니 매장은 약 90m² 규모의 브랜드 단독 부티크형 매장으로 전면 리뉴얼 공사를 거쳤다. 일본 간사이 지역의 유일한 티파니 면세매장으로 사업 기간은 2023년 9월까지다.


◆CJ, 스타트업과 상생하는 '오벤터스' 4기 데모데이 성료



CJ는 '2021 CJ 오벤터스 데모데이(O!VentUs Demoday)'를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오벤터스'는 CJ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우수한 기술력과 사업모델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발굴·지원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이다. '데모데이'는 '오벤터스'의 최종 마무리 행사이자 향후 우수 스타트업 유치를 위한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올해로 세 번째 진행된 이번 '데모데이'에서는 6월부터 '오벤터스' 4기로 참여한 푸드테크, 로지스틱스, 엔터테인먼트 3개 분야의 스타트업 7개 업체가 프레시웨이, 대한통운, ENM과의 협업 성과 등을 소개했다.


◆쿠팡플레이, U-23 아시안컵 예선 독점 생중계



쿠팡플레이가 오는 25일부터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2022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아시안컵 예선 경기 중 대한민국 대표팀 출전 3개 경기를 모두 독점 생중계한다. 쿠팡플레이는 H조의 예선전 첫 경기인 10월 25일 오후 7시 필리핀전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대표팀이 출전하는 전 경기를 실시간 라이브로 중계한다. 또 U-23 대표팀이 본선에 오를 경우 내년 6월에 열릴 본선 경기들까지 쿠팡플레이를 통해 생중계로 관람 가능하다.


◆동서식품, '동서 한잔용 보리차' 출시



동서식품은 티백 제품인 '동서 한잔용 보리차'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2L용 보리차 제품에 대해 '소량 단위로도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 '찬물에서도 잘 우러났으면 좋겠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서 한잔용 보리차의 디지털 필름을 공개하고, 이와 연계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이탈리아 와인 6종 선봬



하이트진로가 이탈리아 몬탈치노 지역에 위치한 300년 전통 와이너리 '치아치 피꼴로미니 다라고나'의 와인 6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수입하는 '치아치 피꼴로미니 부르넬로 디 몬탈치노 리제르바 피안로쏘'는 이탈리아 대표 품종인 산지오베제를 100% 사용한 최상급 와인이다. 국내에 60병만 수입된 2015 빈티지는 유명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에게 100점을 받았으며, 2020년 최고의 와인 100선에 선정되는 등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농심·농심켈로그, '세계 식량의 날' 맞아 결식아동 지원



농심과 농심켈로그가 세계 식량의 날(10월 16일)을 맞아 결식아동 지원에 나선다. 농심과 농심켈로그는 총 2000만원 상당의 라면과 스낵, 음료, 시리얼 등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측에 기부했다. 양사가 전한 제품은 전국의 아동복지시설 및 지역아동센터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의 유통가 607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