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엔씨소프트 리니지W, 글로벌 사전예약 1300만 돌파 外
최지웅 기자
2021.10.18 17:32:11
이 기사는 2021년 10월 18일 17시 3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최지웅 기자] 엔씨소프트 리니지W, 글로벌 사전예약 1300만 돌파


엔씨소프트가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의 글로벌 사전예약이 1300만을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8월 19일부터 글로벌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 이후 2개월 만에 일궈낸 성과다. 엔씨는 MMORPG 장르 중 역대 최다 사전예약 기록이라고 평가했다. 리니지W는 엔씨소프트 간판 게임 '리니지'의 정통성을 계승한 신작으로 오는 11월 4일 글로벌 출시에 나선다.



카카오게임즈, 신작 '가디스 오더' 첫 공개

관련기사 more
아이언소스, 모바일 광고 플랫폼 '탭조이' 인수 外 선데이토즈, 모바일 게임사 '플라이셔' 인수 外 게임위-콘진원, 건강한 게임 생태계 조성 MOU 外

카카오게임즈는 18일 모바일 RPG '가디스 오더'의 BI(Brand Identity) 및 메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가디스 오더'는 모바일게임 '크루세이더 퀘스트' 개발사 로드컴플릿에서 제작 중인 모바일 액션 RPG다.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횡스크롤 방식의 액션과 향수를 자극하는 도트 그래픽, 기사단 캐릭터들을 수집·육성하는 재미 등이 강점이다. 이날 카카오게임즈는 '리즈벳', '바이올렛', '얀' 등 영웅 캐릭터들이 등장한 메인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 게임은 내년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펄어비스, 안양시 아동양육시설에 스마트기기 후원


펄어비스가 안양시 관내 아동양육시설 '보호종료아동(자립준비청년) 지원사업'을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회사는 학업을 마친 보호종료아동들의 첫 사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태블릿 PC 등 스마트 기기를 구매해 안양시 아동양육시설 3개소 총 17명의 아동들에게 전달했다. 펄어비스는 지난해 안양시 지역아동센터에 온라인 학습기기 및 책상, 의자 등을 후원하는 등 지역 사회를 위한 사회공헌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김덕영 펄어비스 인사문화실장은 "보호종료아동들의 사회로의 첫 발을 응원한다"며 "펄어비스가 속한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지속적인 후원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