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시아, 반도체 대전 'SEDEX 2021' 참가
칩 설계 기술력 등 선보일 예정…향후 삼성전자 포럼도 참가


[팍스넷뉴스 김민지 기자] 시스템반도체 디자인 솔루션 전문기업 코아시아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반도체 대전(SEDEX 2021)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SEDEX 2021은 메모리반도체, 시스템반도체 등 다양한 분야의 미래 첨단기술이 소개되는 종합 전시회다. 전시회에는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약 237개사가 참여한다. 코아시아는 삼성전자 협력사 중 가장 큰 전시 부스에서 'We Design Your Dream'을 주제로 차별화된 시스템반도체 토탈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아시아는 이번 전시회에서 '맞춤형 핵심칩(Custom SoC)'과 자율주행 국제표준규격 ISO26262를 기반으로 한 '오토모티브(Automotive) AP'에 특화된 칩 설계 기술력 등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세계적인 고객들의 필요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코아시아 관계자는 "지난 25년간 삼성전자와의 협업으로 초미세 공정의 세계적인 고객 확보부터 납품까지 가능한 올인원(All-In-One) 서비스는 코아시아만이 보유한 최대 강점"이라며 "투자부터 판로개척까지 국내외 파트너사들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코아시아 에코 생태계(Eco-System)를 더욱 강화하고 지속성장 가능한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아시아는 오는 11월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삼성전자 파운드리 세이프 포럼(SAFE, Samsung Advanced Foundry Ecosystem)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