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hy, '유기농 오늘의 야채 키즈' 출시
최보람 기자
2021.10.22 16:10:23
사과맛 포도맛 2가지 구성...12가지 유기농 야채·과일 담아

[딜사이트 최보람 기자] hy(옛 한국야쿠르트)가 어린이 음료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유통전문기업 hy는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유기농 오늘의 야채 키즈'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2016년 출시한 '뽀짝뽀짝' 이후 두 번째 시판 전용 어린이 음료다.


제품은 2종(사과맛, 포도맛)으로 구성했다. 농림축산식품부 인증 유기농 제품으로 12가지 유기농 야채와 과일을 넣었다. 과일과 야채의 황금비율 블렌딩을 통해 야채의 쓴맛은 최소화 하고 과일 풍미를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필수 영양소 칼슘도 더했다.


패키지에는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 속 캐릭터들을 담았다. 용기 입구에는 음용 편의성을 위해 푸쉬-풀 캡(어린이용 음료 캡)을 적용했다.

관련기사 more
hy, 친환경 라벨 제거 캠페인 실시

hy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몰 프레딧을 통해 '타요 딱지 만들기' 놀이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세트에는 애니메이션 속 인기 캐릭터 4가지가 그려져 있다. 부모와 아이 모두가 만족하길 기대하는 마음에서 기획했다. 또한, 프레딧을 통해 사전 구매를 예약한 고객은 약 3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우규 hy 멀티CM팀 담당은 "코로나19로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어린이 음료에 대한 수요가 대폭 늘었다"며 "엄선한 유기농 야채와 과일로 만든 만큼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건강 간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어린이 음료 시장 규모는 900억원으로, 전년대비 22% 신장했다. 해당 시장은 2015년 450억원을 기록한 이래 매년 평균 14.8%가량 성장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