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스타필드, '2021 대한민국 쓱데이' 진행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10.26 10:03:58

스타필드, 전 지점 '2021 대한민국 쓱데이' 진행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신세계프라퍼티는 '2021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스타필드 전 지점에서 다채로운 전시와 체험 이벤트, 쇼핑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필드는 매년 쓱데이 행사에서 요트, 경비행기, 이동형 별장, 캠핑카 등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여 왔다. 3회째를 맞는 올해는 초경량 헬리콥터부터 빈티지 클래식카, 수십억 원 상당의 슈퍼카까지 모빌리티를 주제로 한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 DT솔루션 개발 나서


관련기사 more
홈플러스, '세븐오더'로 온라인 매출 성장 外 CJ프레시웨이, B2B 밀솔루션 사업 본격화 外 대상그룹, 창립 65주년 맞아 신규 CI 공개 外

CJ올리브네트웍스가 보유하고 있는 AI, 빅데이터,클라우드 등 신기술을 활용해 기업들의 효율적인 ESG 경영활동 지원을 위한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고객의 ESG 경영활동 강화를 위해 데이터 기반으로 잠재적인 위험요소를 사전에 식별하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 개발을 추진한다는 설명이다.


◆하이트진로, 유럽 인지도 확대 나선다



하이트진로가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네덜란드, 독일, 프랑스 등 유럽 20개국을 순회하는 참이슬 랩핑 트럭을 활용한다고 밝혔다. 유럽을 달리는 랩핑 트럭은 지난해 6월부터 약 2년간 운용 예정이며, 총 4대의 트럭이 1주일에 약 2400km, 2년간 25만km를 주행한다. 랩핑 트럭은 참이슬 2종과 에이슬 시리즈 제품 4종을 디자인해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 동치미 맛 탄산음료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동치미 맛 탄산음료 '미치동 스파클링'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시원함의 대명사 동치미에 탄산을 넣은 이색 음료다. 기름지고 느끼한 음식과 함께 마시기 좋고, 식후 입가심으로 즐기기에도 좋다는 설명이다. 245mL 한 캔 기준 식이섬유 3g을 함유하고 있다.


◆롯데호텔, 환경부와 탄소중립 생활실천 업무협약식 진행



롯데호텔이 환경부와 '탄소중립 생활실천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는 '탄소 저감 행동'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2050 탄소중립 실현'에 동참하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호텔은 호텔업계를 대표해서 탄소중립 생활실천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앞으로 탄소발자국을 줄이기 위한 안내서 교육 및 홍보, 환경개선과 인프라 구축 등을 보다 적극적으로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CJ제일제당 "차세대 식품소재, 북미 최고 권위 '비건 인증' 획득"



CJ제일제당의 차세대 식품소재 시스테인(L-Cysteine)이 북미 지역 최고 권위의 비건(Vegan) 인증을 받고 대체육을 비롯한 미래 식품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CJ제일제당은 시스테인을 비롯한 프리미엄 조미소재 브랜드인 '플레이버엔리치'가 미국 비영리단체 '비건 액션'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비건 액션'은 1995년 설립된 미국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비건 관련 비영리단체다. 현재까지 전 세계 1086개 기업 1만 개 이상 제품에 비건 인증을 발급하고 있으며, 북미 지역에서 가장 공신력있는 비건 인증 기관이다.


◆일동후디스, '트루맘 영상 퀴즈 이벤트' 실시



일동후디스가 진짜 엄마 마음을 그려낸 '트루맘 영상 퀴즈 이벤트'를 오는 11월 19일까지 진행한다. 트루맘 영상 퀴즈 이벤트는 퀴즈 이벤트와 공유 이벤트 두 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퀴즈 이벤트는 트루맘 이벤트 홈페이지 또는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에 있는 '엄마맘 그대로' 영상을 끝까지 시청한 후 참여할 수 있다. 공유 이벤트 참여방법은 참가자 본인의 블로그 또는 SNS에 트루맘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공유한 URL 주소를 입력란에 붙여 넣은 후 제출하면 된다.


◆오비맥주 "버드와이저, 브랜드 모델로 '스우파' 우승 크루 발탁"



오비맥주는 버드와이저 브랜드 모델로 Mnet 댄서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의 우승 크루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버드와이저는 자신들만의 개성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다양한 미션에 도전해 활약하는 '스우파' 댄스 크루를 열정과 도전을 상징하는 버드와이저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버드와이저와 스트릿 댄서들과 만나는 신규 캠페인 영상은 오는 11월 공개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