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코웨이, 위생 강화한 '더블케어 비데' 주목
엄주연 기자
2021.10.28 13:56:24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 기능으로 위생관리 극대화

[딜사이트 엄주연 기자] 코웨이가 최근 출시한 고기능성 프리미엄 비데가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2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 기능으로 위생을 강화한 '룰루 더블케어 비데'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최근 건강과 위생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를 극대화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룰루 더블케어 비데는 유로·노즐·도기 등 위생 관리가 필수적인 제품 내부를 전기분해수와 버블로 강력하게 케어한다. 바이러스, 세균 등 유해 미생물을 99.9% 제거하는 전기분해 살균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스스로 관리하고,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해준다. 


청소하기 어려운 도기 안쪽까지 케어할 수 있는 360도 버블 회오리 기능도 탑재됐다. 오염에 가장 맞닿을 수 있는 노즐은 풀 스테인리스로 적용했으며, 여성 세정 노즐과 일반 세정용 노즐을 두 개로 분리했다. 노즐커버와 건조커버는 손쉽게 분리 및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관련기사 more
코웨이 "노블 앞세워 가전 트렌드 선도할 것" 코웨이-롯데하이마트, 렌탈사업 전략적 제휴 GS, 급할수록 신중히 M&A없는 성장 약일까 독일까

AI 기술도 적용했다. 휴대폰을 통해 사용 패턴, 살균·케어 현황, 필터·버블카트리지 등 소모품 잔여량 등을 파악할 수 있다. 기기 상태를 스스로 진단해 이상 발견 시 AS 접수 안내까지 빠르게 지원한다. 고령화 시대에 맞춰 48시간 동안 사용이 없는 경우에 등록된 사용자에게 알람을 주는 '실버케어 기능'도 적용했다. 


고객 니즈에 맞춰 관리 방식도 선택할 수 있다. 전문가 관리서비스 선택 시 4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주요 부품 교체, 제품 세척 등을 관리해준다. 자가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12개월마다 필터, 버블카트리지, 커버 등 교체해야 하는 주요 부품 패키지를 정기 배송해준다.


코웨이 관계자는 "전기분해수와 버블이 비데의 모든 곳을 이중으로 자동 케어해주기 때문에 소비자가 신경 쓰지 않아도 언제나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장점"이라며 "위생과 성능은 물론 미니멀한 디자인까지 겸비해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