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SM엔터테인먼트, NFT 사업 진출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11.09 08:47:38
이 기사는 2021년 11월 09일 08시 4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SM엔터테인먼트, NFT 사업 진출 [디지털데일리]

SM엔터테인먼트가 대체불가능한 토큰(Non-Fungible Token, NFT)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솔라나 등 주요 블록체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NFT를 발행할 전망이다. 복수의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SM엔터테인먼트는 회사 내 NFT 담당자를 두고, NFT 발행을 준비 중이다. NFT 사업에는 이수만 총괄프로듀서도 직접 관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삼성·SK 반도체 자료제출···美 "부족시 추가조치" [서울경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미국 정부가 요청한 반도체 공급망 자료를 시한인 8일(현지 시간)까지 내기로 했다. 다만, 미국 정부가 관련 자료가 부족하면 추가 조치를 할 수 있다고 밝혀 자료요구를 다시 해올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지나 러몬도 상무장관은 로이터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TSMC 등 모든 반도체 공급망 업체의 CEO(최고경영자)에게 자료 제출을 요청했다. 이들은 강력하고 완전한 데이터 제출을 약속했다. 지금까지 모두 협조적이었다"고 했다. 다만 그는 "제출한 자료가 충분히 만족스럽지 않으면 추가 조처가 필요할지도 모른다"고 덧붙였다.


삼성 '갤럭시 S21 FE' 유럽서만 팔린다 [아시아경제]

관련기사 more

삼성전자의 준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S21 팬에디션(FE)'이 반도체 공급 부족, 마케팅 혼란 등을 고려해 유럽 시장에서만 제한적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IT전문매체 폰아레나는 삼성전자 무선사업부가 S21 FE를 국내에서는 출시하지 않고 유럽에서만 출시하는 방안을 유력하게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애플카' 속도 내나…테슬라 자율주행책임자 영입 [한국경제]


애플이 전기차 업체 테슬라의 자율주행시스템 '오토파일럿' 개발을 담당했던 인물을 영입했다. 최근 테슬라를 비롯한 여러 자동차 업체에서 자율주행과 소프트웨어(SW) 등의 핵심 인력들이 애플에 합류하면서 '애플카' 출시에 속도를 낼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블룸버그는 애플이 테슬라에서 오토파일럿 개발팀을 이끈 크리스토퍼 무어를 영입했다고 보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KB금융지주_늘봄학교(4)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