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에이치엘비파워, CB 자금사용목적 변경
민승기 기자
2021.11.11 14:56:51
운영자금 330억원→운영자금 130억과 사업 진출 위한 유보자금 200억원으로
이 기사는 2021년 11월 11일 14시 56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민승기 기자] 에이치엘비파워가 4월 30일 발행한 제9회차 전환사채 330억원의 자금사용목적을 더욱 명확히 했다.


에이치엘비파워는 11일 주요사항보고서(전환사채권발행결정) 정정공시를 통해 4월 30일 발행한 전환사채 자금 사용목적을 운영자금 330억원에서 운영자금 130억원, 신사업 진출을 위한 유보자금 200억원으로 변경했다.


에이치엘비파워는 정정공시 전 제9회차 CB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채권자협의회를 개최하고, 조달자금 330억원의 사용목적 변경에 대한 동의를 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에이치엘비파워의 이형승, 조용준 공동대표는 자사 홈페이지 '임직원 및 투자자분들께 드리는 글'을 통해 "기존사업은 유지·발전시켜나가는 한편 회사의 지속 가능성과 수익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세포치료제 개발, 진단사업 등 신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에이치엘비파워는 7월말 최대주주가 티에스 제1호조합 외 1인(티에스바이오)으로 변경됐으며, 최대주주 변경 전 임시주주총회에서 세포치료제 개발과 진단용 의료기기 제조, 판매업 등을 사업목적으로 추가한 바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티에스바이오, 美학회서 NK세포 면역항암제 전임상 발표 티에스바이오, 이대의료원과 재생·세포치료제 공동연구 티에스바이오, 인체세포 등 관리업 허가 획득 에이치엘비파워 "플렉센스, 코로나 진단키트 수출허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