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위메프, 온라인 최저가보다 50% 싸게 판다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11.12 08:55:38

◆위메프, 온라인 최저가보다 50% 싸게 판다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위메프는 오는 15일과 16일 '반값데이'를 열고 온라인 검색 최저가에서 반값 이상 할인한 상품들만 모아 선보인다고 밝혔다. 위메프는 행사 당일 모든 딜의 1번 상품은 온라인 검색 최저가 대비 50% 이상 할인된 파격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15일 0시부터 열리는 타임세일에서는 반값에서 더 추가 할인한 초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하루 6번(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 타임별로 상품을 5개씩 공개해 이틀간 총 60개 타임세일 상품을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저녁 방문 고객대상 프로모션 진행


관련기사 more
문창기 회장 "2022년 '기본에서 재창조' 원년으로" 위메프, 연말 '앙코르' 프로모션 진행 GS샵 '라이브커머스', 늦었지만 빠른 성장 BAT, 사천공장 친환경 태양광 발전 개시 外

이디야커피는 위드코로나를 맞아 오는 28일까지 이디야카드 5000원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저녁 시간 이디야커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매주 1000명에게 증정한다. 이번 '이디야커피와 함께하는 저녁'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 저녁 시간대인 20~24시 사이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제조 음료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 적립 시 자동 응모되며 이디야 멤버스 어플리케이션에 가입돼 있어야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GS샵, 유럽 여행 상품 2종 선봬



GS샵이 1년 9개월 만에 해외여행 상품 방송을 재개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위드 코로나 시행에 맞춰 해외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스페인&포르투갈'(6박9일), '터키 일주'(6박9일) 패키지 여행이며 방송은 오는 14일 오후 9시 35분으로 예정돼 있다. GS샵은 이번 해외여행 상품 방송 재개를 기점으로 업계 대표 여행 전문 프로그램이었던 '쇼미더트래블'을 부활시킬 방침이며 이달 21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6시25분에 다양한 여행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풀무원, '초록우산 어워드'서 최고 기업상 수상



풀무원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유엔아동권리협약 비준 30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초록우산 어워드'에서 아동들이 직접 뽑은 아동권리 증진에 기여한 최고의 기업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풀무원이 수상한 기업·단체 분야 상은 '아동을 위한 노력이 일상'상이다. 상 이름은 아동들이 직접 지었으며 풀무원이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일상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아동친화 기업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측은 설명했다.


◆NS홈쇼핑, 수험생 자녀 둔 임직원에 응원 선물 전달


NS홈쇼핑은 조항목 대표이사가 임직원 수험생 자녀를 위해 합격기원 선물세트와 응원의 메시지 등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선물세트에는 수능 시험날 간편한 간식으로 적합한 쿠키, 초코렛, 마카롱 등을 담았다. 조 대표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수능을 준비해온 임직원 자녀들과 뒷바라지 하느라 어려움이 많았을 임직원 모두 수고 많으셨다"며 "수험생 모두 노력과 인내로 쌓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꿈을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롯데온, '맥 바이 엘 컬렉션' 단독 선 출시



롯데온은 12일부터 맥(M.A.C)과 맥의 글로벌 앰버서더 블랙핑크 리사(Lisa)가 콜라보한 '맥 바이 엘 컬렉션(M.A.C X L Collection)'을 유통사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블랙핑크 리사의 취향을 담은 아이섀도우, 립, 아이라이너 등 11종의 색조 화장품이다. 롯데온은 오는 21일까지 '맥 바이 엘 컬렉션' 선 출시를 기념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만점을 적립해준다. 또한 맥 화장품 13만원 이상 구매 시 4만원 상당의 '맥 클렌저 오프 오일'을 증정한다.


◆티몬, 국내·해외여행·레저·공연 700개 상품 특가판매



티몬은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에 맞춰 오는 28일까지 국내는 물론 해외여행, 레저, 공연, 맛집 등 700여개 특가 여가상품을 판매하는 '티몬 여가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요 상품으로는 ▲터키 특급일주 10일(60만원대) ▲제주 편도항공권(9900원) ▲호텔롯데제주(26만원대) ▲X3시즌패스(33만원대)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단독티켓(6만원대) 등이 있다.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블프' 기획전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두피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는 역대 최대 규모의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준비한 이번 행사는 12일부터 2주간 라보에이치 공식몰에서 열린다. 신규 가입자는 최대 3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라보에이치 카카오 플러스 채널을 추가하는 회원들에게는 무료배송 쿠폰과 함께 적립금 3000원도 제공된다. 두피강화 샴푸 등 라보에이치 대표 제품 4종을 최대 55%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총 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10%를 추가로 할인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