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파 모바일', 25일 사전등록 돌입 外
이 기사는 2021년 11월 16일 20시 1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팍스넷뉴스 최지웅 기자] 넥슨 '던파 모바일' 11월25일 사전등록 돌입

넥슨의 기대작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이 오는 25일부터 국내 사전등록에 돌입한다. 넥슨은 16일 던파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사전 예약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던파 모바일은 전 세계 7억명 회원과 누적 매출 150억달러 이상을 벌어들이고 있는 스테디셀러 '던전앤파이터' IP(지식재산권) 기반 모바일게임이다. 내년 1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네오위즈, 지스타 컨퍼런스에서 'P의 거짓' 발표

네오위즈가 오는 17일 개막하는 '지스타2021'에서 신작 액션게임 'P의 거짓'의 상세 내용을 공개한다. 16일 네오위즈에 따르면 최지원 네오위즈 라운드8 LOP 개발실 PD는 19일 '지스타 2021'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컨퍼런스'에 참여해 신작 'P의 거짓'에 대해 발표한다. 최 PD는 모두가 다 아는 이야기 '피노키오'를 성인 잔혹 동화로 재탄생시킨 배경을 비롯해 주요 캐릭터와 게임의 컨셉트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인기협, 18일 지스타 현장서 게임분야 간담회 개최

한국인터넷기업협회는 18일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2021'에서 게임 산업의 새로운 가치 발굴을 목적으로 한 전문가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재미가 시간을 만든다'라는 주제로 패널들과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는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용희 전문위원(오픈루트), 안병도 실장(카카오게임즈), 장민지 교수(경남대학교), 조영기 국장(한국인터넷기업협회)이 패널로 참여해 게임 콘텐츠가 만드는 본질적인 가치인 고객의 시간 점유율에 주목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