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bhc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인수 완료
최홍기 기자
2021.11.18 14:02:09
인수가 약 2500억원…"종합외식기업 속도 낼것"
이 기사는 2021년 11월 18일 14시 0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최홍기 기자] bhc그룹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인수를 위한 최종 절차를 완료했다.


bhc그룹은 지난 7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인수를 위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뒤 인수 절차 업무를 순조롭게 진행한 가운데 17일 SPA(주식매매계약)의 이행사항을 완료해 인수를 위한 최종 절차를 마쳤다고 밝혔다. 인수금액은 약 2500억원 수준이다.


현재 bhc그룹은 현재 치킨 프랜차이즈인 bhc치킨을 비롯해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 순댓국 전문점 '큰맘할매순대국', 소고기 전문점 '그램그램', 고품격 족발 전문점 '족발상회'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bhc그룹 관계자는 "그동안 놀라운 성장을 보인 bhc그룹의 성공 DNA를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 접목해 아웃백 브랜드를 1세대 패밀리 레스토랑 기업을 넘어 가장 성공적인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며 "bhc그룹은 이번 인수를 계기로 국내 최대 종합외식기업으로의 성장은 물론 고객 만족을 통해 국내 외식업계를 이끌어 가는 리딩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bhc 슈퍼두퍼 버거, '제2의 쉐이크쉑' 될까 아웃백, 악성루머에 법적 대응 예고 bhc, '승승장구' 아웃백 덕에 미소 bhc, 가맹점주 요구에 치킨 가격 2000원 인상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