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NH농협은행, 희망퇴직 단행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11.19 11:20:41
이 기사는 2021년 11월 19일 11시 2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NH농협은행, 희망퇴직 단행...보상규모 전년보다 '축소'[데일리안]

SC제일은행과 씨티은행에 이어 NH농협은행도 연말 희망퇴직을 시작했다. 19일 금융권에 따르면 농협은행은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 희망퇴직 신청자를 받는다. 주요 대상자는 만 56세(1964년생) 직원으로 월평균 임금의 28개월치를 퇴직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10년 이상 근무한 직원 중 만 40세 이상 일반 직원 중 명예퇴직을 신청한 직원은 20개월치를 일괄 지급한다.

LGU+, 디즈니+ 가입 강매 의혹[뉴시스]

LG유플러스가 최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인 디즈니플러스(디즈니+) 서비스를 강매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19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LG유플러스는 디즈니+와 IPTV 독점 공급 계약을 맺고 지난 11일부터 월 2만4600원에 IPTV 서비스와 디즈니+의 콘텐츠 서비스를 결합해 제공하고 있다. 최근 일부 LG유플러스 대리점이 일선 판매점에 문자 공지를 통해 디즈니+에 가입하지 않으면 휴대전화 개통이 불가하다고 안내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모펀드 칼라일그룹, 투썸플레이스 인수[주요언론]

글로벌 사모펀드 칼라일그룹은 국내 카페 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 인수를 결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칼라일그룹의 아시아 역내 바이아웃 펀드 '칼라일 아시아 파트너스 V'는 홍콩계 사모펀드 앵커에퀴티파트너스로부터 투썸플레이스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2002년 설립된 투썸플레이스는 현재 가맹점과 직영점 1400여곳을 운영한다.


"월급빼고 다 올랐다"···참치캔·치킨·라면 릴레이 가격인상[서울경제]

연초부터 시작된 식품업계 도미노 가격 인상이 연말까지 이어지고 있다. 라면과 우유에 이어 치킨, 참치캔까지 가격이 오르면서 소비자들의 먹거리 부담은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동원F&B는 다음달 1일부터 참치캔 22종 가격을 평균 6.4% 인상한다고 19일 밝혔다. 동원F&B가 참치캔 가격을 인상하는 건 2017년 이후 약 5년 만이다. 치킨값도 오른다. 교촌에프앤비는 오는 22일부터 치킨 메뉴 가격을 평균 8.1% 인상할 계획이다. 


정부 "종부세 과장된 우려 있다… 국민 98%와는 무관"[주요언론]

이억원 기획재정부 1차관은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혁신성장전략 점검회의 겸 물가관계차관회의에서 "98% 국민은 종합부동산세와 무관하다"며 "과장된 우려들이 있지만 분명한 것은 전체 국민들 중 약 98% 국민들에게는 고지서가 발송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는 최근 언론에서 서울에서 종부세 부담이 크게 늘고 있다는 보도가 잇따른데 따른 것으로 보인다. 올해 종부세는 22일부터 고지서가 발송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증권사 최대 실적 속 '희망퇴직' 왜? 신용카드 중단 씨티銀, 대출 정리는 '깜깜' 오피스텔 기준 시가 8% 오른다 外 SKC, 폴란드에 동박공장 건설 外
뉴스알람
WM포럼 영상중계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