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젝시믹스, 아우터 판매량 전년비 222% '껑충'
최양해 기자
2021.11.23 08:54:02
큰 일교차,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 맞물리며 판매 순항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11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기록한 젝시믹스 아우터의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배 이상(222%)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주차별 판매량은 1주차와 2주차 모두 늘었다. 국내 자사몰 기준으로 1주차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81% 늘었고, 2주차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25% 증가했다. 일교차가 큰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며 판매량이 늘어나는 추세다.


젝시믹스는 이달 들어 기온이 떨어지며 아우터 수요가 크게 증가한 것과 지난 1일부터 진행한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 영향으로 판매량이 늘어난 것으로 보고 있다.


제품별로는 ▲쉐르파 하이넥 스토퍼 점퍼 ▲내핑 후드 집업 ▲리버서블 집업 플리스 자켓이 실적 상승을 견인했다. 여기에 젝시맨즈 아우터가 전년 동기 대비 약 144배 급증한 판매고를 올리며 힘을 보탰다. 올해 FW시즌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는 등 고객들의 선택폭을 넓힌 것이 적중했다는 평가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주문량이 폭주해 준비한 물량이 품절되는 등 아우터 제품에 대한 인기가 한동안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다가오는 겨울에도 아우터와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브랜드엑스코퍼, 엔젤스헤이븐 '아너스클럽' 1호 위촉 브랜드엑스코퍼 '젝시믹스', 누적 판매 천만 돌파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 코리아패션대상 국무총리상 브랜드엑스코퍼, '하이브' CB 100억 투자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