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위메이드, 액션스퀘어 게임 위믹스에 온보딩 外
석주민 기자
2021.11.29 15:38:48
이 기사는 2021년 11월 29일 15시 3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위메이드, 액션스퀘어 게임 위믹스에 온보딩


액션스퀘어의 신작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 리액션'이 위메이드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에 합류했다. 위메이드는 29일 액션스퀘어의 블레이드 리액션이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블레이드 리액션은 블레이드 IP를 활용한 신작 모바일 블록체인 게임이다. 위믹스 플랫폼에서 P2E(Play to Earn) 게임으로 서비스된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블레이드 리액션의 위믹스 플랫폼 참여에 대해 "액션스퀘어의 게임들이 블록체인 이코노미를 구축하는데 최대한 협력할 것"이라 밝혔다.


크래프톤, 게임 제작 프로듀서 인력 양성 프로그램 모집 발표  


크래프톤이 신입 개발자 육성을 위한 게임 제작 프로듀서 인력 양성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크래프톤은 29일 게임 개발을 진두지휘할 프로듀서 양성 프로그램 '크래프톤 프로듀서 패스파인더스 프로그램' 2기 참가자 모집 계획을 공개했다. 크래프톤 프로듀서 패스파인더스는 3개월 간의 실무 교육 훈련 과정을 기반으로 진행하고,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채용되는 채용 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크래프톤 김창한 대표가 CPO(Chief Producing Officer)로 참여해 시니어 프로듀서들과의 코칭이 진행된다. 프로그램 참가자 접수는 11월 29일부터 12월 19일까지 크래프톤 채용 사이트 및 프로그램 홈페이지(pathfinders.krafton.com)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블레이드'로 쌓은 '액션 명가' 심기일전 '앤빌'에 화력 집중, P2E와 메타버스도 준비 위메이드, 프로젝트SA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外 액션스퀘어 '앤빌', 한국 얼리엑세스 판매 1위 달성 外

'안녕엘라', 게임빌 블록체인 라인업 합류


알피지리퍼블릭의 '안녕엘라'가 게임빌 블록체인 생태계에 합류했다. 게임빌은 29일 알피지리퍼블릭이 개발한 수집형 RPG '안녕엘라'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과 게임빌 블록체인 생태계 C2X(가칭) 참여 업무협약을 발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게임빌은 안녕엘라를 C2X토큰과 연동되는 블록체인 게임으로 변화해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녕엘라는 감성적인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RPG 게임으로 내년 상반기 글로벌 시장 오픈이 예정되어있다.


티앤케이팩토리, 애디스콥 흡수합병.. 네오위즈 자회사행


티앤케이팩토리가 네오위즈 자회사 애디스콥을 흡수합병했다. 네오위즈는 29일 자회사 애디스콥을 티앤케이팩토리에 흡수합병하는 합병계약을 발표했다. 합병일은 다음달 24일이다. 티앤케이펙토리는 이번 합병계약으로 지분 50%를 확보한 네오위즈의 자회사로 편입된다. 티앤케이팩토리는 모바일 광고 전문 기업이고 애디스콥은 트래픽을 활용한 광고 수익화 전문 플랫폼 업체다. 네오위즈는 이번 합병을 통해 안정적인 광고 플랫폼 확보 및 개발사 마케팅 지원 등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나갈 방침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