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대웅제약, NAS in Seoul 심포지엄 개최 外
이한울 기자
2021.11.30 12:02:54

◆대웅제약, NAS in Seoul 심포지엄 개최

[딜사이트 이한울 기자] 대웅제약은 지난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개최한 '나보타 에스테틱 심포지엄(NABOTA Aesthetic Symposium, NAS)'을 의료진 70여명의 참가 속에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소독을 철저히 하고 참석자 사이 칸막이를 설치하는 등 예방조치 속에서 진행됐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를 활용한 시술 노하우 및 사례가 공유됐다. 

◆동아제약, 관절 건강기능식품 '굿ː조인트' 론칭

동아제약은 관절 및 연골건강을 한번에 케어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굿ː조인트'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관절 건강기능식품 굿ː조인트에는 ▲굿조인트 보스웰리아 ▲굿조인트 MSM 총 2종류가 있다. 굿조인트 보스웰리아는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 인정형 원료 '보스웰리아추출물'을 함유했다. 굿조인트 보스웰리아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고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비타민D와 함께 마그네슘, 망간, 아연, 셀렌 등이 함유된 6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굿조인트 MSM에는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인 MSM(디메틸설폰), NAG(N-아세틸 글루코사민)이 들어있다. 또 비타민D와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이 함유돼 있다.


◆스탠다임-한국파스퇴르연구소, 인공지능 기반 감염병 신약개발 협력 업무협약 체결

29일 스탠다임과 한국파스퇴르연구소 관계자들이 스탠다임 본사에서 인공지능 기반 감염병 신약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김진한 스탠다임 대표, 지영미 한국파스퇴르연구소장, 왼쪽부터)사진/스탠다임 제공

스탠다임(대표이사 김진한)과 한국파스퇴르연구소(소장 지영미)는 29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스탠다임 본사 대회의실에서 인공지능 기반 감염병 신약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스탠다임의 인공지능 신약개발 플랫폼과 한국파스퇴르연구소 감염병 연구 역량을 접목, 혁신적인 감염병 신약 후보물질 도출을 위한 공동연구, 학술교류 등이 활발히 수행된다. 특히 양 기관은 결핵 치료제 개발에 우선순위를 두고 협력을 추진한다.            


◆에스디바이오센서, 코로나19 변이 '오미크론' 검사 유효성 확인


관련기사 more
대웅그룹 부회장에 윤재춘…40대 공동대표 등판 34호 국산신약 주인공은 누구? K보톡스 수난시대…기존 허가 업체도 '긴장' 휴온스글로벌, 500억원 규모 CB 발행

에스디바이오센서는 내부적으로 평가한 결과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오미크론'에 대해 자사 제품들은 영향을 받지 않음을 확인했다고 30일 밝혔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내부 평가 결과, ▲15분내 코로나19 항원 존재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코로나19 항원 신속진단키트 (제품명: STANDARD™ Q COVID-19 Ag Test, STANDARD™ Q COVID-19 Ag Home Test)' ▲선별진료소에서 코로나19 확진 검사 시 사용하는 분자진단 시약(제품명: STANDARD M nCoV Real-Time-Detection kit)이 오미크론을 포함한 현존하는 모든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에 대해 영향을 받지 않음을 확인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제품, 온∙오프라인 겨울 프로모션 진행

동국제약은 연말을 맞아, 12월 1일부터 '메이올웨이즈(MayAlways)' 오프라인 매장과 동국제약 헬스케어 온라인 쇼핑몰 'DK SHOP'에서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53개 백화점 매장 내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이올웨이즈'에서는, 12월 12일까지 주요 건강기능식품을 1+1 행사로 선보인다. 또한, 헬스케어 온라인 쇼핑몰 'DK SHOP'에서는, 콜라겐 제품 3,000만개 판매 기념으로, 12월 8일까지 콜라겐 전 품목을 최대 83%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휴온스∙휴메딕스, '베러덤MD'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 수상


휴온스(대표 엄기안)와 휴메딕스(대표 김진환)는 병의원 전용 보습제 '베러덤MD(Verrerderm MD)'가 '제30회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에서 팩스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은 (사)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하는 디자인 어워드로, 국내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 디자인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출품작의 독창성, 상품의 외관, 기능, 소재, 경제성 등을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베러덤 MD는 패키지 전면에 제품의 앞글자 'V'를 살린 심플하면서 세련된 모티브가 제품의 특장점을 잘 표현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