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삼성증권
'배그 모바일 인도' 구글 플레이 2021 베스트 게임 外
석주민 기자
2021.12.01 18:47:03
이 기사는 2021년 12월 01일 18시 4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배그 모바일 인도' 구글 플레이 2021 베스트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배그 모바일 인도)가 인도 지역 올해의 게임으로 선정됐다. 크래프톤은 지난 30일 구글 플레이 '2021년 올해를 빛낸 베스트앱과 게임(Best of 2021 Awards)'에서 배그 모바일 인도가 인도 지역 올해의 베스트 게임과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게임 출시 6개월만에 달성한 성과로 인도에서도 배틀그라운드 IP 인기를 입증했다. 배그 모바일 인도는 지난 7월 2일 인도 지역을 대상으로 출시됐다.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이용자수 3400만명을 기록했고 44일만엔 누적 다운로드 5000만을 돌파하기도 했다.



네오위즈X네오플라이,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 공동 사업 추진

관련기사 more
노드 참여에서 자체 비즈니스로 확대 네오플라이·메타라마 통한 투트랙 전략 배틀그라운드 '지속가능성'과 '확장성'에 집중 크래프톤 신흥국 공략 강화...'중국 리스크' 벗는다

네오위즈와 네오플라이의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이 가속화된다. 네오위즈와 블록체인 전문 계열사 네오플라이는 1일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 개발 및 운영을 위한 공동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양 사는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과 더불어 P2E 시장 본격 대응을 위한 전략적 협력도 진행한다. 네오플라이가 올해 4분기 내에 블록체인 플랫폼 '네오핀'을 오픈하고 네오위즈는 네오핀 기반의 NFT가 결합된 P2E 게임의 서비스 출시 및 운영을 담당하게 된다. 네오위즈는 향후 투자사, 개발사 등과 적극적으로 파트너십을 맺고 다양한 게임에 NEOPIN 경제 시스템 적용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SKT 'T우주'와 제휴


검은사막 모바일과 SK텔레콤 구독서비스 T우주의 제휴가 시작됐다. 펄어비스는 1일 검은사막 모바일과 'T우주' 간의 제휴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T우주 구독 패키지 상품 우주패스 all에 입점했다. 이는 모바일 게임 최초 SK텔레콤 구독서비스 T우주와 제휴이다. 우주패스 all 추가 혜택으로 1일부터 검은사막 모바일을 선택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을 선택한 구독자에게 1200펄 쿠폰을 제공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농협생명보험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