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 코리아패션대상 국무총리상
정혜민 기자
2021.12.02 14:01:31
K-애슬레저 룩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올해 최대실적 기록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이수연 대표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딜사이트 정혜민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미스의 이수연 대표가 애슬레저룩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14회 코리아패션대상'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전일 열린 코리아패션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패션산업협회가 주관해 한국패션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기리는 시상식이다.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브랜드 젝시믹스는 지난 2020년에 코스닥 시장에 진출시켰다. 회사를 세운지 3년 만에 이룬 성과다. 매출도 4년 연속 2배 이상의 성장을 이뤄냈다. 올해 3분기 누적 매출액 1292억원으로 최대실적을 기록했다. 우수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연매출 1000억원 이상의 메가브랜드로 성장시켰으며 해외시장 진출로 K-패션을 알리는데 기여했다.


이수연 대표는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좋은 제품을 선보이는데 함께 동고동락한 임직원들이 있어 오늘날의 젝시믹스가 존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겸손하고 책임감 있는 자세로 많은 분들의 관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 패션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젝시믹스, 일본서 흥행...1020세대ㆍSNS 인기 '국내는 좁다' 젝시믹스, 영토 확장 러시 브랜드엑스코퍼, 엔젤스헤이븐 '아너스클럽' 1호 위촉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최우수마케팅기업상 수상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