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크래프톤, '썬더 티어원' 글로벌 출시 外
석주민 기자
2021.12.08 16:10:18
이 기사는 2021년 12월 08일 15시 56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크래프톤, '썬더 티어원' 글로벌 출시


크래프톤이 탑다운 슈팅 PC 게임 '썬더 티어원'을 스팀을 통해 글로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썬더 티어원은 1990년대 초반 가상의 동유럽 국가 살로비아를 배경으로 플레어가 1급 요원으로서 테러리스트 집단과 맞서 싸우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플레이 모드는 싱글 플레이와 온라인 PVP, 4인 협동 모드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크래프톤은 추후 게이머가 직접 모드를 개발하고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등록 실시

관련기사 more
크래프톤, PGC 2021 그랜드 서바이벌 시작 外 크래프톤, 2021년 무역의 날 '8억불 수출의 탑' 수상 外 넷마블에프앤씨 플랫폼 다변화...방준혁표 IPO 준비중 넥슨, 신작 행진으로 '던전앤파이터' IP 극대화 추진

넷마블이 세븐나이츠 IP를 확장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 등록을 금일 8일부터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세븐나이츠 영웅들이 사라진 이후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다. 혼돈에 싸인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설립된 기사단 이야기를 중점으로 진행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 등록은 사전 등록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진행되고 애플 스토어 사전 등록은 추후 진행될 예정이다.



넥슨, 서든어택 X 무신사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공개


넥슨이 서든어택과 패션 스토어 '무신사'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8일 공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는 12월 9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서든어택 상의 특정 맵에 퍼져있는 무신사 QR 코드를 스캔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같은 기간 동안 특정한 미션을 수행하면 무신사 장비를 비롯한 컬래버 아이템을 제공할 방침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