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LF 닥스, 총괄 CD로 버버리 최고디자인책임자 영입
최보람 기자
2021.12.09 11:12:03
전면적인 리뉴얼 혁신·제품 경쟁력 강화 추진

[딜사이트 최보람 기자] LF가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가 버버리 최고디자인책임자 출신 인사를 영입하며 제품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LF는 디자이너 '뤽 구아다던(Luc Goidadin)'을 신임 총괄 CD(Creative Director, 사진)로 영입했다고 9일 밝혔다.


뤽 구아다던은 세계 3대 패션스쿨인 영국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를 졸업하고 영국 왕립 예술학교인 '로얄 컬리지 오브 아트'에서 석사 학위를 받은 후 2001년부터 버버리에서 디자이너 경력을 쌓았다. 2014년부터 2017년까지는 버버리의 '최고디자인책임자(Chief Design Officer)'로 활약했다. 2018년에는 스마이슨의 CD를 맡는 등 영국 왕실 인증을 보유한 유수의 명품 브랜드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왔다.


닥스는 뤽 총괄 CD의 지휘 아래 특유의 클래식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전 연령층을 타킷으로 삼는 브랜드로 정체성을 재정립한다는 방침이다.


뤽 구아다던은 "닥스는 오랜 시간 훌륭한 자산을 키워온 브랜드인 만큼 과감한 변화를 통해 또 한번 브랜드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 갈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브리티시 기반의 클래식한 감성과 현대적인 요소를 결합한 새로운 시도를 통해 시대와 나이에 관계없이 차별화된 가치를 인정받는 컬렉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F, 패션업 회복에 모처럼 '웃음' LF푸드, HMR 확대 속 과제는 난항 겪는 LF 리조트에 불어난 적자 LF, 김상균 대표 사장 승진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