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남해화학
미래에셋 안방보험에 최종승소…7천억 반환받는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12.09 11:23:28
이 기사는 2021년 12월 09일 11시 2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거래소, CATL·삼성전자 함께 담은 한·중 공동지수 3개 발표 [뉴스1]

한국거래소(KRX)는 지난 5월 중국 상하이거래소(CSI)와 체결한 한·중 자본시장 협력사업 추진 업무협약(MOU)의 일환으로 오는 20일 'KRX CSI 한·중 공동지수'를 발표한다고 9일 밝혔다.

뜨거운 감자 '왕릉뷰 아파트' 진짜 철거까지 가능할까? [매일경제]

지난달 11일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가 실시한 인천 검단신도시 '왕릉뷰 아파트'에 대한 자체 경관 분석 결과가 알려지면서 새 아파트 일부를 '철거'하는 것이 과연 가능한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대방건설 에듀포레힐, 금성백조 예미지트리플에듀, 대광로제비앙아파트 등 3곳의 아파트 단지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김포 장릉 주변에 위치하면서도 문화재 심의를 건너뛰고 건설됐다는 논란을 빚고 있다.


금호석화그룹 인수한 금호리조트, 흑자 전환… 시설도 단장 [조선비즈]

금호석유화학그룹이 지난 4월 인수한 금호리조트의 재무 구조를 강화하고 시설 등 외관을 단장하고 나섰다. 금호리조트는 인수 후 첫 실적인 2분기 영업이익이 10억원대의 흑자로 전환했고, 3분기에도 비슷한 규모의 흑자를 이어가고 있다. 부채비율 역시 인수 직전이던 3월 말에는 200% 이상이었으나, 9월 말 기준으로 170%대로 낮췄다.


적자탈출 유니클로 덕에 롯데쇼핑도 배당금 450억원 챙긴다 [SBS BIZ]

불매운동과 코로나19 여파로 적자를 기록한 유니클로가 1년 사이 흑자로 돌아서며 배당금 지급을 재개한다. 유니클로를 운영하는 에프알엘코리아는 900억원 규모의 연말 배당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유니클로의 연말 배당금 지급은 2018년 이후 처음이다.


'머지포인트' 권남희·권보군 남매, 사기 혐의로 구속영장 [전자신문]

전자금융업 미등록 영업과 대규모 환불 사태로 논란을 빚었던 '머지포인트' 운영사 머지플러스의 권남희 대표와 권보군 최고전략책임자(CSO)에게 사기 혐의로 구속 영장이 청구됐다.

관련기사 more
유니클로, 가격 인상이 두려운 이유 빅테크 진출에 '보험업계 디지털경쟁' 가속

미래에셋 안방보험에 최종승소…7천억 반환받는다 [매일경제]

미래에셋이 중국 안방보험과의 미국 호텔 인수계약을 둘러싼 소송에서 최종 승소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따라 미래에셋은 안방보험에 지급했던 계약금 5억8000만달러와 소송비용 등을 합쳐 7000억원을 돌려받을 전망이다.


"페이코인으로 리니지W 구매한다" [한국경제TV]

앞으로 가상자산인 '페이코인'으로 리니지W 게임을 할 수 있게 된다.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다날의 자회사로, 페이코인 운영사 다날핀테크는 이날부터 페이코인 앱 내 '페이코인 기프트몰'에서 '구글기프트코드' 구매가 가능한 결제 서비스를 정식 론칭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농협생명보험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