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위메이드, 클로버게임즈와 위믹스 플랫폼 MOU 체결 外
석주민 기자
2021.12.14 17:55:13
이 기사는 2021년 12월 14일 17시 5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위메이드, 클로버게임즈와 위믹스 플랫폼 MOU 체결


위메이드가 클로버게임즈와 위믹스 플랫폼 사업 협력을 위한 MOU(업무협약)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클로버게임즈는 2020년 '로드 오브 히어로즈'를 출시한 게임 제작사로 이번 MOU를 통해 글로벌 유저에게 P&E(Play and Earn, '게임하며 돈을 번다') 가치를 공유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다크나이트' 피규어 글로벌 출시

관련기사 more
카카오게임즈, '가장 빠르게 성장한 게임 퍼블리셔' 선정 外 크래프톤, 뉴스테이트 모바일 오픈 챌린지 진행 外 위메이드, 에이엔게임즈와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MOU 外 펄어비스 '도깨비'에서 엿보이는 메타버스 수익모델

펄어비스가 검은 사막의 게임 캐릭터 '다크나이트' 피규어를 오는 17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다크나이트 피규어는 국내 피규어 제작사 블리츠웨이와 협업해 제작했고 오는 17일부터 펄어비스 스토어를 통해 한정 판매되는 제품이다. 이번 한정 판매 제품은 글로벌 20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펄어비스는 앞으로 자사 게임 IP를 활용해 다양한 피규어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라 전했다.



넷마블, 리니지 2 레볼루션 5주년 맞이 스페셜 이벤트 실시


넷마블이 리니지 2 레볼루션 서비스 5주년을 맞아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넷마블은 이용자 전원에게 5주년 변신체 복구권을 쿠폰 형태로 증정한다. 해당 아이템은 변신체의 등급이나 종류에 상관없이 변신체 복구에 이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쿠폰 번호 입력 기한은 내년 1월 20일까지고 쿠폰 사용은 1월 31일까지 가능하다. 또한 넷마블은 리니지 2 레볼루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강화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센트, 아이언소스와 프리미엄 파트너십 체결


111퍼센트 자회사 슈퍼센트가 글로벌 앱 비즈니스 플랫폼 아이언소스와 프리미엄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리미엄 파트너십은 국내 하이퍼캐주얼 게임 생태계 확장을 위해 추진된다. 슈퍼센트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이언소스 모바일 광고 UA(유저 확보) 네트워크와 광고 수익화 플랫폼 사용 베네핏(혜택, 이득)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슈퍼센트는 아이언소스의 크리에이티브 제작 플랫폼과 비즈니스 노하우 컨설팅 등 광고 전략 전반에 걸쳐 전폭적 지원을 받게 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