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삼성물산 패션, 김태균 신임 부사장 선임
엄주연 기자
2021.12.15 10:37:17
상무 4명 승진, 사업구조 효율화로 실적 개선 일군 점 높이 평가
김태균 삼성물산 패션부문 신임 부사장

[딜사이트 엄주연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15일 김태균 경영지원담당 상무를 부사장으로 임명하는 등 총 5명의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한양대학교에서 섬유공학을 전공한 김태균 신임 부사장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경영진단담당과 지원담당을 거치면서 경영관리와 진단, 인사 등에서 다양한 지원업무 경험을 쌓았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경영지원담당으로서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사업구조 효율화를 통해 실적 개선을 주도한 공로로 부사장으로 승진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권한길 상해법인장과 김재원 재무팀장, 이무영 남성복사업부장, 조항석 마케팅1팀장이 상무로 승진했다.

관련기사 more
'호실적' 삼성물산, 28일 임직원에 인센 지급 '최대 실적' 삼성 패션, 질적 성장 이어간다 삼성물산 매각한 한남동 부지, 6개월째 '텅' 삼성물산 건설부문, 안전조직 2개→7개팀 확대

권한길 상무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감사팀을 거쳐 상해법인 상품담당으로 일했으며 심재원 상무는 경영관리팀과 재무팀장을 지냈다. 이무영 상무는 기획팀장, 밀라노법인장을 역임했고 조항석 상무는 제일기획 기획팀장을 거쳐 삼성물산 패션부문 디지털마케팅팀장을 맡았다.


삼성물산 측은 "성과주의 인사기조를 바탕으로 각 부문에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고 전문성과 혁신 마인드를 보유한 인재를 중심으로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 부사장

▲김태균

◇ 상무

▲권한길 ▲심재원 ▲이무영 ▲조항석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