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풀무원, SSG닷컴과 손잡았다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1.12.17 10:13:10

◆풀무원, SSG닷컴과 온라인 식품 시장 선도 위한 업무협약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풀무원식품은 SSG닷컴과 '온라인 식품 시장 선도를 위한 업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친환경 캠페인 협업을 지속해온 양사가 온라인 식품 시장에서 ESG를 선도하는 파트너로 발돋움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사는 ▲ESG 기반 식물성 지향 식품과 동물복지 제품 지속 확대를 통한 '친환경 가치 극대화' ▲풀무원 공식 브랜드관 론칭 및 온라인 맞춤형 상품 개발을 통한 '성장 확대' ▲구매 데이터 공유 및 고객 맞춤형 제품 개발을 위한 'CRM협업'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길' 조성


관련기사 more
풀무원, 식물성 대체육 개발 본격 드라이브 GS25, 매월 25일 파격 할인 행사 外 현대렌탈케어, 프리미엄 유통망 확대 外 롯데온, 편의성 높인 '장보기 서비스 2.0' 공개 外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실내 산책 공간 '별마당길'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별마당길은 삼성역 코엑스몰 입구부터 봉은사역 7번 출구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을 따라 이어진 왕복 1.6km의 걷기 트랙이다. 이는 성인 평균 보폭으로 약 2500보를 걸을 수 있는 길이로 쉬지 않고 걸었을 때 20분 정도 소요된다. 별마당길을 따라 걷다 보면 별마당 도서관과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300여 개의 브랜드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예술 전시와 문화 엔터테인먼트 시설들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호텔신라, 셀프 사진관 오픈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광화문점에 '신라 셀프 사진관'을 오픈한다. 신라스테이 광화문의 '신라 셀프 사진관'은 객실을 셀프 촬영 스튜디오로 재단장 한 것이다. 사진관 이용객에게는 20분간 셀프 흑백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 20분간 직접 셔터를 누르며 자유롭게 촬영한 후,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면 리터치 후 흑백 사진 인화본 2장과 사진 파일, 스케치 영상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용은 온라인 예약 후 '신라 셀프 사진관' 광화문점에 방문하거나, '신라 셀프 사진관' 패키지에 포함된 촬영권으로 온라인 예약을 생성한 후 가능하다.


◆스타벅스, 제페토서 가상공간 구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내년 1월 16일까지 제페토 겨울 한정 맵 '산타광장'에서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가상공간을 구축해 운영한다. 비대면 트렌드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스타벅스는 '산타광장' 맵 내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진행하며 기존 고객 및 Z세대에게 가상세계 속에서 색다른 스타벅스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LG생활건강, 플라스틱 포장재 줄인 뷰티바·가루치약 선봬



LG생활건강은 플라스틱 포장재와 제품 부피를 줄인 샴푸바, 바디바, 페이셜바 3종과 가루치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데일리뷰티 브랜드 닥터그루트와 엘라스틴, 벨먼, 히말라야 핑크솔트에서 쓰레기 배출량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뷰티바와 가루치약을 출시했다. 이는 환경 친화적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의 움직임을 반영한 제품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쉽게 제로 웨이스트 챌린지에 동참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맥도날드, 한국RMHC에 5억원 기부



한국맥도날드가 연례 자선 바자회 행사 '맥해피데이'를 개최하고, 총 5억 3000만원의 기부금을 한국RMHC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맥해피데이는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는 맥도날드의 자선 바자회 행사다. 한국맥도날드는 매년 맥해피데이를 통해 자선 경매와 한정판 굿즈 판매 등으로 기부금을 마련하고 있다. 기부금은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에서 투병 중인 환아와 가족들에게 주거적 편의를 제공하고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에 사용될 예정이다


◆남양유업, '케어비마켓' 오픈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연말을 맞아 최대 50% 할인과 혜택이 가득한 '케어비마켓' 이벤트를 선보인다. 다음 달 9일까지 진행되는 '케어비마켓'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신규 가입 고객 대상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기존 고객 대상 주차별 최대 21만 원 할인 쿠폰과 다가오는 새해맞이 최대 22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21명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다운로드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될 예정이다.


◆BBQ, PCI 결제 페이백 프로모션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비비큐가 오는 31일까지 총 15일간 BBQ앱에서 페이코인(PCI) 결제 시 최대 1만원 페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비용은 본사가 전액 부담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자사앱(BBQ앱)을 통해 전 메뉴 주문 시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사용된 페이코인의 5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페이백되는 페이코인 환율은 결제 시점 기준으로 적용되며 프로모션 환급 금액은 최대 1만원이다. BBQ앱 결제 수단 중 하나인 페이코인은 다날핀테크에서 발행하는 암호화폐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간편결제 코인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