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에이치닥 테크놀로지, 경력직 개발자 집중 채용
김가영 기자
2021.12.17 16:04:33
향후 NFT·디파이·결제 등 다양한 사업 추진 계획

[팍스넷뉴스 김가영 기자] HN(전 현대BS&C) 정대선 사장이 설립한 블록체인 기술 기업 에이치닥 테크놀로지(이하 에이치닥)는 신사업 추진을 위한 경력직 개발자를 채용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경력직 개발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채용 부문은 ▲5년 이상 10년 내외의 경력직 백엔드∙프론트엔드 서비스 개발자 ▲3년 이상 10년 내외의 블록체인 인프라 개발자 ▲8년 이상 15년 내외의 UX 및 UI 개발자이다. 에이치닥은 최근 입사자에 대한 학자금 지원, 동호회 활동, 건강검진, 유연근무제, 기념일 휴가 등 임직원 복리후생 제도를 대폭 강화했다고 밝혔다. 


앞서 에이치닥은 텐더민트 엔진 기반 위임지분증명(Delegated Proof of Stake) 합의 알고리즘 방식으로 운영되는 메인넷 '라이즌(RIZON)'을 지난 9월 출시했다. 라이즌은 모듈형 블록체인으로 코스모스의 최신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를 이용해 다양한 비즈니스 니즈에 맞춘 자체 블록체인을 만들어 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블록체인 간 상호운용 기술(IBC, Inter Blockchain Communication)을 적용해 다른 블록체인 메인넷과도 연동할 수 있다.


에이치닥은 이번 경력자 경력직 개발 채용이 사업 확장을 에이치닥의 성장 전략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에이치닥에 따르면 향후 라이즌을 기반으로 대체불가능토큰(NFT), 디파이(De-Fi, 탈중앙화 금융서비스), 탈중앙 거래소(DEX), 결제(Payment) 등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에이치닥, '아톨로' 리브랜딩 에이치닥, 스테이블코인 기반 결제 서비스 구축 에이치닥, 2022년 블록체인 파트너십 전략 발표 에이치닥, 애니버스와 NFT 사업 '동맹'
LG에너지솔루션
WM포럼 영상중계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