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앨리웨이 광교·인천, 한정판 특별 이벤트 열어
권녕찬 기자
2021.12.22 08:56:20
1월 23일까지 두 곳서 진행…MZ 열광 아이템 추첨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네오밸류가 운영하는 상업시설 '앨리웨이'가 연말을 맞아 오프라인 특별전시 이벤트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래플(Raffle·한정판 추첨)' 이벤트로, 'Happy Happy Me : 나를 행복하게 하는 물건 전(展)'을 주제로 열린다. 오는 22일부터 내년 1월23일까지 앨리웨이 광교와 앨리웨이 인천에서 개최한다.


라이프스타일 디벨로퍼 네오밸류가 운영하는 상업시설 '앨리웨이'가 오프라인 특별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네오밸류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인기 명품과 리셀(Resell·중고거래) 시장이 형성될 만큼 희소성 있는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앨리웨이 광교에서는 헬로 그라운드 광장에 설치된 전시돔에서, 앨리웨이 인천은 컬쳐동 1층 중앙홀에서 전시 및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앨리웨이는 최근 MZ세대가 열광하는 한정판과 명품, 콜라보레이션 요소를 모두 갖춘 제품들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패션 아이템으로는 ▲나이키와 지드래곤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이 협업한 한정판 운동화 '권도1' ▲일명 범고래 신발로 알려진 '나이키 덩크 로우' ▲구찌 '홀스빗 1955' 지갑 ▲'아크네 스튜디오' 머플러 등이 있다.

관련기사 more
네오밸류 '루프스테이션 익선', 특별 아트 전시회 네오밸류, 한남W 오피스 개발 추진 네오밸류·EMP벨스타, 친환경 물류센터 설립 '맞손' 네오밸류, '루프스테이션' 오픈…현대차 첫 협업

또한 자신만의 취향과 개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고객들을 위해 ▲팝 아티스트 카우스(KAWS)의 대표작 '컴패니언 오픈 에디션 바이닐 피규어' ▲IT족에게 인기가 높은 애플 '아이패드 미니6' ▲국민 캠핑 의자로 유명한 헬리녹스의 '체어원' 등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앨리웨이 광교에서는 ▲스티치 디테일의 '메종 마르지엘라 스티치 폴드오버' 지갑 ▲르라보의 베스트셀러 '상탈 33' 향수 ▲패션 브랜드 '슈프림'과 시계 브랜드 '세이코'가 협업한 마라톤 시계와 보틀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앨리웨이 내 상가에서 구매한 '1만원 이상의 영수증'을 지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영수증 빈 곳에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한 뒤 이벤트 장소에 전시된 물건 중 원하는 제품에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전시 기간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제품당 1명씩 선정한다. 내년 1월25일 앨리웨이 광교와 앨리웨이 인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앨리웨이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희소성 높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고객들을 위해 앨리웨이가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앨리웨이 운영사 네오밸류는 라이프스타일 디벨로퍼(부동산개발업체)다. 지역에 필요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맞춤형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면서 차별화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분양으로 수익을 내는 전통적인 디벨로퍼와 달리 상업 시설을 100% 소유해 운영하는 방식을 택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