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현대렌탈케어, 프리미엄 유통망 확대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1.12.23 09:20:55

◆현대렌탈케어, 프리미엄 유통망 확대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토탈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지난달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과 중동점에 '현대큐밍'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규 매장에서는 현대큐밍의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음식물처리기 등 20여 종의 렌탈 가전 상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렌탈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는 내년까지 프리미엄 유통망을 점진적으로 늘리고 현대리바트‧현대L&C 등 그룹 계열사와의 협업을 통해 광역권을 중심으로 숍인숍 매장 등 다양한 형태의 유통망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풀무원, 식물성대체육 품질 경쟁력 강화 


관련기사 more
현대렌탈케어, 적자에도 걱정없는 이유 GS25, 매월 25일 파격 할인 행사 外 롯데온, 편의성 높인 '장보기 서비스 2.0' 공개 外 CJ프레시웨이, 푸드서비스 전문가 육성 外

풀무원이 IFF 한국법인 다니스코 뉴트리션앤드바이오싸이언스와 손잡고 식물성대체육 품질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식물성단백질 식품 사업을 선도해 온 풀무원의 대체육 개발 설비·기술 역량과 IFF의 식물성조직단백(TVP)원료, 연구 정보 교류 등 전문성을 활용한 식물성대체육 제품 개발에 협력할 예정이다. 풀무원은 이번 업무 협약으로 소비자에게 육고기에 한층 더 가까운 식물성대체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온스타일, '새마을식당 한돈 돼지 불고기' 론칭



CJ온스타일은 더본코리아와 손잡고 '새마을식당 한돈 돼지 불고기'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새마을식당 한돈 돼지 불고기'는 새마을식당 대표 메뉴인 '열탄불고기'에서 착안해 만든 가정간편식(HMR)으로 한돈 소비를 촉진해 농가의 어려움을 해소하자는 차원에서 개발됐다. 이 제품은 오는 27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며 고추장 돼지 불고기(300g) 6팩, 간장 돼지 불고기(300g) 6팩으로 구성해 6만9900원에 판매한다. 론칭 기념 1만명 한정 '백종원의 만능 양념장' 1병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국산 신품종 '소담미 고구마' 판매



세븐일레븐은 농촌진흥청에서 연구·개발한 국내 토종 고구마 품종 '소담미 고구마'를 시범 판매한다고 밝혔다. 군고구마 판매 실적이 우수한 전국 20개 점포를 선정해 시범 판매한 이후 생산량 및 공급량을 확대해 도입 점포를 순차적으로 늘려나간다는 계획이다. 현재 세븐일레븐의 군고구마 판매 점포는 약 3000점이다. 소담미는 '생김새가 탐스럽고 먹음직스럽다'는 뜻이다. 군고구마는 세븐일레븐에서 지난 2016년부터 판매됐으며 올해 군고구마 매출은 전년 대비 28% 이상 상승했다.


◆롯데홈쇼핑, '숨;편한 포레스트' 3호 완공



롯데홈쇼핑은 지난 22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에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친환경 녹지공간 '숨;편한 포레스트' 3호를 조성하고 완공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앞서 롯데홈쇼핑은 지난 4월 여의샛강생태공원에 이어 6월 은평구청 부근 교통섬을 완공한 바 있다.  롯데홈쇼핑은 약 1000㎡ 면적에 총 1000 그루의 나무를 심고 산책로 등을 조성해 쉼터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버려진 페트병 뚜껑 3만여개로 깨끗한 지구를 형상화한 조형물을 제작해 설치하기도 했다. 


◆이마트 '일렉트로맨 수비드 머신' 판매



이마트는 오는 25일부터 '일렉트로맨 수비드 머신'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확산 이후 '홈스테이크족'(집에서 스테이크를 먹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수비드 조리 방식에 관심이 높아졌다. 이마트의 일렉트로맨 수비드 머신은 0.1도 단위로 온도 설정이 가능하고 최대 95도 온도와 최대 99시간 59분 시간 설정 기능도 포함하고 있다. 스테인레스 외관 재질로 위생적이며 손쉬운 LED 터치 패널과 어느 용기에나 고정할 수 있는 후면 고정 집게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GS더프레시, 설 명절 선물 사전 예약 판매



GS더프레시는 다음달 18일까지 전국 300여 매장에서 설 선물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 상품은 총 80여가지로 사전 예약 시 할인이 적용되는 사전예약 상품과 행사 카드로 결제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 할인 상품 등으로 구성됐다. 사전 예약 상품의 할인율은 최대 40%이며 카드 할인 상품은 최대 30%까지 할인 된다. GS더프레시는 설 명절 사전 예약 일정을 예년에 비해 1주일가량 앞당겼다. 또한 사회적 거리 두기 강화에 맞춰 택배 가능 상품수를 전년 대비 19% 늘렸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