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엔씨소프트 '리니지W', 글로벌 IP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발표 外
석주민 기자
2021.12.24 18:01:13
이 기사는 2021년 12월 24일 17시 5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엔씨소프트 '리니지W', 글로벌 IP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발표

엔씨소프트가 자사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와 글로벌 IP 베르세르크와의 협업을 24일 밝혔다. 베르세르크는 고 미우라 켄타로 작가의 다크 판타지 작품으로 글로벌 누계 발행 부수 5000만 부 이상의 흥행을 기록한 글로벌 IP다. 리니지W는 이번 컬래버를 통해 이용자에게 리니지W 안에서 베르세르크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 설명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DESTINY 업데이트 공개

넥슨이 메이플스토리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겨울 업데이트 'DESTINY' 상세 계획을 공개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메이플스토리의 모험가 직업군을 대상으로한 개선 작업이 이뤄진다고 전했다. 모험가 리마스터를 통해 직업별 고유 캐릭터성이 돋보일 수 있는 스킬 콘셉트와 이펙트, 성능이 개선되고 전투 매커니즘(원리, 구조)도 최신화된다. 또한 넥슨은 이용자 편의 증대를 위한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될 예정이라 설명했다.


위메이드, '엔젤게임즈'와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MOU 체결

위메이드가 게임 개발사 엔젤게임즈와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MOU(사업 협약)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위믹스는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엔젤게임즈는 이번 MOU를 통해 자사의 게임과 위메이드 블록체인 기술의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 기대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more
위메이드, '부클'과 위믹스 온보딩 계약 체결 外 글로벌 게임사 포부 여전히 '~ing' 위메이드, 에이엔게임즈와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MOU 外 넥슨, 자회사 넷게임즈-넥슨지티 합병 1조 기업으로


쿡앱스, 방치형 PRG 신작 '삼국지 키우기' 정식 서비스 실시

게임 개발사 쿡앱스가 자사의 모바일 방치형 RPG '삼국지 키우기'를 지난 23일 정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삼국지 키우기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등 앱 마켓을 통해 이용할 수 있고 간단하고 빠른 육성을 특징으로 한다. 쿡앱스는 향후 게임운영에 유저 의견을 반영할 것이라며 카페나 오픈채팅방 운영 등을 관련 플랫폼으로 운영할 것이라 설명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