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빗썸, 청년 지원 사업 위한 성금 전달
김가영 기자
2021.12.27 15:16:17
"가상자산 대표 사업자로서 2021년 CSR 활동 앞장서"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비영리 재단법인 '피스윈즈코리아'에 성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피스윈즈코리아는 지난해 11월 창립된 서울특별시 소관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전 세계 30개국에 사무소를 두고 국제개발, 재난대응, 청년육성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빗썸은 올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다하고 있으며, 내년에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온정을 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빗썸은 앞서 11월에도 의료 소외계층 환자 지원을 위해 세브란스 병원에 사회사업 후원금을 전달했다. 지난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생필품과 가족 식사 상품권을 전달했으며, 9월에는 출간도서 판매수익의 전부를 굿네이버스에 기부해 '여아지원사업'에 힘을 보탰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more
빗썸, '빗썸 앱' 속도 개선 업데이트 진행 外 관계사와 NFT 사업으로 협력하는 빗썸 빗썸라이브, 비엠미디어와 MOU 체결 外 3대 거래소 합작 개발 'CODE', 내년 1월 가동

빗썸은 올해 이뤄진 선행들이 캠페인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며, 2022년에도 선행을 지속하기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입장이다.


빗썸 관계자는 "올 한해 고객들이 보내주신 큰 사랑을 선행의 형식으로 사회에 돌려드리는 게 기업의 역할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빗썸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온정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