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소통교육 5주년 기념 책자 발간 外
석주민 기자
2021.12.30 00:05:13
이 기사는 2021년 12월 30일 00시 0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소통교육 5주년 기념 책자 발간


넷마블문화재단이 게임소통교육 5주년을 기념한 '5해를 풀다' 책자를 발간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책자에는 2016년부터 진행된 넷마블문화재단의 주요 사회공헌 사업인 게임소통교육의 5년 기록과 성과 등이 담겼다. 또한 지난 2017년부터 서울여자대학교 연구팀과 협력한 게임소통교육 프로그램의 효과성 연구 평가도 함께 포함됐다.


위메이드, '다크에덴'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계약 체결


위메이드가 소프톤 엔터테인먼트의 '다크에덴'을 자사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에 합류하는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온보딩 계약으로 다크에덴 블록체인 버전에는 토큰 채굴을 위한 새로운 전용 콘텐츠가 도입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이번 계약으로 다크에덴이 글로벌 블록체인 시장을 선점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향후 전망을 설명했다.

관련기사 more
펄어비스, 자사주 소각으로 주가 부양 나서 外 방준혁 넷마블 의장, "2022년은 재도약 원년" '인재 모시기' 나선 가상자산 업계 넷마블 ESG경영위원회 신설, 위원장 권영식


한국전파진흥협회, 메타버스 전문인력 120명 양성 발표


한국전파진흥협회가 메디치이앤에스와 부산대학교, 남서울대학교와 함께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주관 '디지털콘텐츠 미래인재 발굴육성' 교육을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디지털콘텐츠 미래인재 발굴육성 교육은 디지털콘텐츠 산업 진출을 희망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진행됐다. 해당 교육은 현업에 즉시 투입 가능한 실감콘텐츠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진행됐고 창업 지원과 기업 협업, 매칭 등이 함께 제공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