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권준학 농협은행장 "초혁신 디지털 뱅크 도약"
원재연 기자
2021.12.31 12:29:51
지속성장 기반 마련, '제구포신' 자세로 노력해야
권준학 은행장이 30일 서울시 중구 농협은행 본사에서 '2022년 경영목표 달성 결의대회'를 열고 임직원들과 함께 고객중심 '초혁신 디지털 뱅크'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다짐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제공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권준학 농협은행장이 2022년에는 경영환경의 불확실성을 극복하고 근본적 디지털 혁신을 이루겠다는 의지를 다짐했다.


NH농협은행은 지난 30일 서울시 중구 본사에서 임직원 사업추진 공감대 형성을 위한 2022년 경영목표 달성 결의대회를 화상으로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참석한 권 행장을 비롯한 전국의 임직원들은 농협은행 고객 누구나 편리하고 안전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중심 '초혁신 디지털 뱅크'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다짐했다.


또 미래 성장동력 창출로 '함께하는 지속성장'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농업금융 특화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실천 ▲디지털 전환 가속화 ▲수익성 중심의 안정적 성장 ▲고객만족·신뢰제고 등 각 부문별 추진계획을 논의했다.


권 행장은 2022년 경영환경의 불확실성을 극복하기 위한 근본적인 디지털 혁신을 강조하며 "임직원 모두가 제구포신(除舊布新) 자세로 고객 중심의 초혁신 디지털 뱅크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손병환 "고객관점 디지털 사업 추진" '정통 농협맨' 최문섭 농협손보 대표 취임 델리오, 미국 MSB 라이선스 신청 外 농협손보, 새 대표에 '농협맨' 최문섭 본부장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