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 "미래전략 한단계 도약"
유범종 기자
2022.01.03 12:47:20
책임·윤리·스피드·미래·인재경영 강조
(사진=3일 동국제강 본사 페럼타워에서 열린 '작은 시무식'에서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우)이 박용훈 동국제강 형강영업팀장(좌)에게 송원상을 시상하고 있다. 사진제공=동국제강)

[딜사이트 유범종 기자]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이 올해를 한 단계 도약하는 해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동국제강은 3일 본사와 각 사업장에서 작은 시무식을 가졌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별도의 집합 행사 없이 소규모 팀 단위로 신년 인사와 새해 덕담을 나눴다.


장 부회장은 이날 사내 게시판을 통해 "지난해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 컬러비전 2030, 스틸샵 등 미래 전략을 수립하는 해였다면 올해는 이를 한 단계 도약시키는 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당부했다.


그는 회사의 경영방침인 부국강병(富國强兵)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안전과 윤리의식을 기반으로 한 '책임경영'과 '윤리경영' ▲의사 결정의 신속성을 높이는 '스피드경영' ▲직원 스스로 자신의 역량을 업그레이드 하는 '인재경영' ▲시장 환경에 기민하게 대응하는 '미래경영' 등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동국제강은 이날 사내 게시판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22 동국제강, 뛰어넘다' 영상을 게시하고 새해를 힘차게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동국제강, 잘라 쓰는 '코일철근'..."이젠 온라인 주문으로"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 "친환경 철강 체제 전환 선도" 동국제강, 컬러강판 초격차 전략 '시장 수성' 동국제강, 작년 영업이익 8030억 '13년來 최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