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허은철 GC녹십자 대표 "더 급진적인 변화 필요"
이한울 기자
2022.01.03 13:49:59
올해도 혈액제제 필두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
허은철 GC녹십자 대표.

[딜사이트 이한울 기자] "더 급진적인 변화를 시도할 때입니다"


허은철 GC녹십자 대표(사진)는 3일 신년사를 통해 이 같이 밝히며 "전세계가 속도를 줄이고 방향을 재설정하고 있는 지금이 바로 사고를 확장하고, 사람을 준비시키고, 시스템을 정비하고, 과정을 투명하게 할 최고의 적기"라고 전했다.


허 대표는 이를 위해 '목적과 방향이 올바르다면 본질 이외의 것은 모두 바꾸며 변화를 시도할 것', '미래의 요청에 즉각 답할 수 있도록 더 확실한 실력을 갖출 것', '실력을 연마하듯 모든 분야에서 더 높은 도덕적 기준을 적용할 것'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지난해 모든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하며 노력에 대한 합당한 열매를 맺고 다가올 미래를 준비하는 회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more
GC녹십자, 美 스페라젠과 EL-PFDD 회의 참여 外 김훈택 티움바이오 대표 "기술수출 다수 기대" 녹십자, 주력 제품으로 글로벌 공략 본격화 SK플라즈마, 혈액제제 남미 8개국 수출 外

지난해 GC녹십자는 희귀의약품 '헌터라제ICV'와 혈우병치료제 '그린진에프'의 글로벌 시장 공략 성과를 냈다. 계열사들도 세포치료제 사업 통합 법인 '지씨셀'을 출범하고,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구축 등을 위한 행보를 이어 갔다. 


올해에도 GC녹십자는 주력 사업인 혈액제제를 필두로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며 미래 맞춤형 헬스케어 시장 선도를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