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BBQ, 신임 대표에 유통전문가 이승재씨 선임
최보람 기자
2022.01.03 16:08:49
정승인 대표 퇴사설 현실로

[딜사이트 최보람 기자] BBQ가 유통전문가인 이승재를 수장 자리에 앉혔다.


제너시스BBQ는 지난 1일 이승재 전 한국 페레로 대표(사진)를 대표이사 사장으로 영입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신임대표는 뉴욕대 스턴 비즈니스 스쿨 경제학과를 졸업했으며 네슬레, 크래프트, 씨티은행, 세계적인 제과업체인 페레로 한국법인 대표를 맡아 온 유통 전문가다. 최근에는 에스씨존슨코리아, 쥴랩스코리아 대표를 역임했다.


제너시스BBQ는 이 신임대표가 20년간 글로벌 기업이 한국시장에 안정적으로 정착시킨 경험을 높이 샀다. BBQ 측은 "2025년 전세계 5만개 프랜차이즈 개설이라는 비전을 달성함은 물론 새로운 도약을 이끌 인재"라고 평가했다.

관련기사 more
윤홍근 BBQ 회장, '新인재경영' 선언 윤홍근 BBQ 회장, 이사회 의장만 수행 윤홍근 회장 "2022년 'Re:Start BBQ' 원년" '닭값 인상' bhc, 본사-가맹점 성장불균형 해소하나

이 대표는 "지난 26년동안 국내는 물론 해외 식품외식업계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제너시스BBQ에서 활약할 기회를 갖게 돼 영광" 이라며 앞으로 제너시스 BBQ가 "2025년 전세계 5만개 매장을 개설함으로써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그룹으로 가는 데 그 동안 쌓아 온 유통과 마케팅 경험을 쏟겠다"고 밝혔다.


최근 퇴사설이 불거졌던 정승인 BBQ 부회장은 취임 4개월 만에 회사를 떠났다.


BBQ 관계자는 "정 부회장이 지병 치료 장기화로 인해 회사에 경영공백을 줄 수 없다며 작년 말 사직을 요청했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