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네오플, '사이퍼즈' 관조의 헤나투 업데이트 外
석주민 기자
2022.01.04 00:25:13
이 기사는 2022년 01월 03일 17시 4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출처=네오플)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네오플, '사이퍼즈' 관조의 헤나투 업데이트


네오플이 3D 대전 액션 게임 '사이퍼즈'에 '관조의 헤나투'를 업데이트 했다고 3일 밝혔다. 헤나투는 '디아나'에 이은 두 번째 자력 능력자로 철을 당겨 강제 이동이 가능한 게 특징. 네오플은 헤나투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다양한 강화 아이템을 지급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케플러 (출처=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신인 그룹 '케플러(Kep1er)' 유니버스 합류


엔씨소프트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에 신인 그룹 케플러가 합류했다고 3일 밝혔다. 케플러는 3일 데뷔와 동시에 유니버스 플랫폼에 합류했고 국가별 언어 서비스인 프라이빗 메시지와 팬 네트워크 서비스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시작한다. 엔씨소프트는 케플러의 유니버스 합류와 함께 아티스트 인사 영상도 유니버스 공식 SNS에 공개했다.

관련기사 more
라인게임즈 '야심작' 언디셈버 재도약 발판 메타버스 세상 만들어온 엔씨...유니버스로 완성? 넥슨, 신작 행진으로 '던전앤파이터' IP 극대화 추진 라인게임즈, 시프트업 매각 차익 12배 넘어
(자료제공=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사전예약 300만 돌파


라인게임즈가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전투를 강조한 작품) 액션 RPG(Role Playing Game) '언디셈버'의 그랜드 오픈 사전예약 수가 300만명을 돌파했다고 지난 12월 31일 밝혔다.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라인게임즈가 서비스 예정인 언디셈버는 지난해 11월 25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해 한 달 만에 사전예약자 300만명을 달성했다. 언디셈버는 오는 13일 국내에 정식 출시되며 글로벌 서비스는 내년 1분기 중 서비스할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