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코인원, 누적 회원 133% 증가 外
석주민 기자
2022.01.06 00:10:19
이 기사는 2022년 01월 05일 16시 4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코인원, 누적 회원 133% 증가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작년 한 해 동안 누적 회원 증가가 이뤄졌다고 5일 밝혔다. 코인원은 지난해 누적 고객 수 증가를 유의미한 성과로 제시했다. 코인원의 지난해 12월 기 누적 회원은 약 222만명으로 전년 대비 133%가량 증가했다. 코인원 가입자의 연령대도 같은 기간 큰 변화를 나타냈다. 지난해 신규 회원가입자 중 30대가 34.04%로 가장 많았다. 그 다음으론 20대가 26.17%였고 40대 23.54%, 50대 11.80% 순으로 집계됐다. 


(출처=한컴위드)

한컴위드, 알비더블유와 마마무 골드바 출시


한컴위드가 걸그룹 마마무의 소속사인 알비더블유와 '마마무 골드바'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마마무 골드바는 디지털 워터마킹 기술이 골드바 표면에 적용됐다. 한컴위드는 골드바를 '아로와나 옥타사인' 앱에 스캔하면 마마무 활동사진과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골드바 주문자에게는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정품인증서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마마무 골드바는 오는 14일까지 아로와나쇼핑몰을 통해 사전 예약 주문을 받아 판매된다. 

관련기사 more
체인저, 누적 거래액 1억 달러 돌파 外 화이트리스트 클레이·루나 생태계 위협 가능성↑ 빗썸, '빗썸 앱' 속도 개선 업데이트 진행 外 코인원 "옐로모바일에 빌려준 200억원 돌려받을 것"
(출처=플라이빗)

플라이빗,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사후관리 심사 통과


가상자산 거래소 플라이빗의 운영사 한국디지털거래소가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사후관리 심사를 통과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플라이빗은 이번 심사에서 주요 개선사항에 대한 모범 방안을 마련한 동시에 사후관리 결과에 따른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적합 판정을 받았다. 한국인터넷진흥원의 정보보안 인증 제도인 '정보호관리체계 인증'은 관련 체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는지 매년 1회 사후관리 심사가 이뤄져야 인증이 유지된다. 플라이빗은 앞서 지난 2020년 12월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웨이브릿지, 탈중앙화 금융 자산 플랫폼 '세트랩스'와 업무협약 체결


핀테크 기업 웨이브릿지가 미국 탈중앙화 금융 자산운용 플랫폼 '세트랩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양 사는 이번 협약으로 각자가 보유한 역량과 자원에 관한 공동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가상자산 '스마트 전략' 지수 개발을 비롯해 해당 지수에 투자하는 토큰 개발을 위한 상호 협력도 구축한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